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백엔드 웹개발 500~1000만원 외주경험

[카테고리 미설정으로 인한 재질문]

창업동아리에서 활동을 하던 중, 좋은 기회가 생겨
병원의 게시판 홈페이지 개발을 맡게 되었습니다.

개발은 wordpress.org로 하였고(웹개발 소프트웨어, wordpress.com의 개발자버전)
기술 스택은 apache+php+mysql+ubuntu를 사용했습니다.

직접 코드를 작성한 건 10%도 안됩니다.
90%는 플러그인으로 만들었고, 디테일한 부분만 코드를 조금씩 수정하여 완성시켰습니다.
(kboard)

허접하지만 완성시켜 납품하여 계약금은 받았습니다.

코드 작성 없이 개발한 경험이 스펙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요?
자소서에 쓸 때에는 비개발적인 부분, 요구사항 분석부터 기획 협업 경험을 강조해야 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컴활필기
컴활 1급필기경우 처음이여서 강의를 듣고있는데요 듣고나서 문제적용이 잘안되는데요 문제내용을 외우는게 나을까요? 이론경우 두문자법이 잘안되네요 안 외워지면 여러번 내용을 써아할까요? 필기를 할때 강의에서 적어야 할내용경우 한번에 노트에 필기하기엔 들으면서 뒤로 돌리고 돌려서 흐름이 끊어지는데요. 다른 방법을 찾아야할까요?

Q. SK 하이닉스 하반기 채용
SK 하이닉스가 지금 신입 채용을 하고 있는데, 혹시 지금 채용으로 인해 하반기 채용을 안 할 가능성이 있을까요?

Q. 진로고민 입니다 ..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관광학과 대학교3학년 입니다 3학년 1학기까지 다니고 2학기부터 휴학을 2년 했습니다 그동안은 여러나라를 여행하고 워홀도 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취업 스펙을 준비하지는 않았습니다. 저는 간호학과 편입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미래 모습은 영어로 미팅이나 소통을 하며 일하는것 전문적이며 해외에 자주 나갈수 있는 환경을 원합니다. 간호사를 택한 이유는 전문직이며 해외로 취직이 쉬우며 간호를 배워두면 소중한 사람들을 제가 직접 도움을 줄수 있기 때문이죠. 무엇보다 제가 잘할수 있을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간호 학문을 배우는건 좋지만 그후에 일에서 커리어 성장에서 회의감을 느낄것 같으며 만족감이 크지않을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그냥 졸업하고 컴퓨터관련 전문지식을 배운후에 취직하는 것을 생각하고 있는데 컴퓨터 관련은 아예 노베이스 입니다. 또한 회사취직은 뭔가 내직업이 아닌 기업명=나 라는 느낌이들고 평생직장이 보장되지않는 위험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