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삼성전자 / 모든 직무

Q. 삼성전자 MX사업부-글로벌B2B Windows note PC(노트북)

안녕하세요. 삼성 현직자분들 또는 해당 직무에 대해 아시는 분들께 질문 드립니다.

헤드헌터로부터 상기 업무 포지션을 추천받았는데 제가 생각하기로는 내부추천 또는 이동이 더 수월할텐데 굳이 외부에서 뽑는 이유가 있을까요? 내부인원이 가기 싫어한다든지 PC는 인센이 없다던지..

B2B 업무다 보니 업무내용은 : 오더관리,신모델사양,마케팅 애셋, 프로모션관리,고객관리및 소통 등이겠지요?

현직자 선후배님들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전자 이력서 작성과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삼성전자 이력서 작성 중인데 몇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1. 직무 관련 경력사항에 석사과정을 쓰는 건지 궁금합니다. 2. 대내외활동에 석사 때 참여한 공모전 써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3. 공동저자로 참여한 논문이 국내 학회에서 우수논문상을 수상했습니다. 상장을 저도 받기는 했는데 공동저자라서, 직무 관련 수상 경력에 써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위 내용 답변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 공정기술 엔지니어의 단기/장기적 목표
공정기술 엔지니어의 단기/장기적 목표를 쓰려는데 어떤 것으로 잡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입사 초반에는 공정 데이터에서 이상치가 발생하면 그 원인이 무엇일지 생각해보고, 제안하고 다시 확인해보고. 이런 과정을 거친다고 들었는데, 연차가 쌓여도 여전히 이게 공정 엔지니어의 업무라고 생각되거든요. 다만, 좀 더 노하우가 생겼기에 장비의 온도, 압력 등의 조건을 결정할 뿐 아니라 evaporator와 sputter장비 중 어떤걸 사용할지. 좀 더 넓은 의미의 변수?를 결정할 수 있다. 라고 알고 있는데 맞을까요? 'HBM4의 양산 안정화에 기여하겠다' 같은 두루뭉실한 말은 쓰고 싶지 않은데 조언 부탁드립니다.

Q. PECVD defect 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PECVD 공정엔지니어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SiN과 SiO의 공정을 수행하면서 이런저런 논문들을 보던와중에 defect에 관심이 생겨서 질문 올립니다. 1. hillock이나 블리스터의 개념은 이해했으나 해결방안은 무엇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2. 그 이외에 발생할 수 있는 defect의 종류는 무엇이 있고, 방안은 무엇인지? 질문이 답변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정보를 얻기 어려워서 게시합니다ㅠ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