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삼아제약 연구개발 부문 분석연구팀 서류 합격후 1차 면접이 잡혀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사람인에서 이력서 제출하고 몇일 뒤에 삼아제약에서 서류합격 발표 받았습니다.


1차 면접에서는 회사이미지 자필기술, 업무 관련 test 본다고 하는데

1) 필기시험이랑 면접을 본다고 생각하면 될까요?

2) 필기 Test는 회사소개 말고 어떤 부분을 공부하면 될까요

3) 제 연구에 대한 PT 면접이 혹시 있나요?


이 부분 여쭈어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삼성 대학생 인턴 지원 관련해서 궁금증이 있습니다.
수학/컴공 전공이며, 학점은 3.76/4.5에 교내 활동으로는 IT 관련 동아리 2개 했었고 교외 활동으로는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부스트캠프와 삼성전자 DX에서 진행하는 대학생 알고리즘 특강을 수강했습니다. 프로젝트가 웹 쪽으로 치중되어 있는데 이런 경우에는 SDS에 지원했을 때 경쟁력이 없을까요? 오히려 DS나 DX에 웹 프론트엔드 경험자에 가점을 준다고 직무 기술서에 나와 있던데 이 쪽으로 지원하는 것이 맞을까요?

Q. 전환형 인턴
정규직으로 시작하기에는 아직 스펙이 부족해서, 인턴으로 시작하려 하고 있습니다. 전환형 인턴은 정규직으로 전환이 거의 되는 편인가요?

Q. 경력삭제
지방에서 중소기업 인하우스 디자이너로 잦은 이직 1년3개월, 1년4개월, 1년반. 최근 다녔던 회사 7개월(경영난) 8개월(해고) 30대초반 이력서상 5번째 회사를 나오게 되었네요. 얕고 넓게해서 전문적인 것 같지도 않고 일자리가 없고 연봉도 짜서 눈 낮추고 여기저기,다른 분야도 지원해봤는데 기회도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지방이라 잦은 이직을 안좋게 보는 곳도 많은데 최근 경력을 삭제하고 프리랜서 이력으로 변경을 해야할지 먹고 살아야하는데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