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생산관리 직무관련 질문드립니다.

현재 한 회사에 생산관리 직무에 지원하여 최종합격을 받은 상태입니다.
그런데 보험같은 느낌으로 넣은 직무라서 크게 신경을 쓰지 않았었는데
이제와 고민이 됩니다.
고민의 내용은 해당 직무의 Main Task입니다.

Main Task
-품질관리
-SAP BOM 및 라우팅, 마스터 관리
-생산 시스템 관리
-기타 로지스틱스 관련업무
인데.... 제가 아는 생산관리 직무에 해당 업무 내용이 안맞는것 같은데
제가 아는게 적어서 그런건지....
그리고 이 직무를 선택하면 경력이 쌓이고 다른곳에서도 인정을 받을지가 궁금합니다.
현재 근무중이신 분들의 의견이 궁금하여 질문드립니다.
(저는 원래 품질직무를 희망했습니다, 제조업 중견기업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재입학 관련해서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제가 다른 대학을 다니다가 전문대로 재입학을 하였습니다. 1.이력서 학력사항에는 따로 작성하지는 않았지만, 자기소개서에는 기재를 하였습니다. 면접에서 여쭤보시면 솔직하게 말씀드리는게 좋을까요? 2.학력사항에는 따로 기재하지 않아서 불이익이 발생할 수도 있나요?

Q. 4-2 현장실습
지거국 전자과 학생입니다. 한학기 남겨두고 있고 졸업프로젝트 진행중입니다. 학점은 아주 좋은건 아니지만 썰리지 않을 정도구요. 자소서를 몇개 써보니 제가 스펙이 부족하다는걸 알게됐고, 2학기에 남은 학점을 교양으로 채우면서 취준을 하느니 현장실습을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일단 신청해놓은 상태입니다. 이 스펙으로 하반기에 칼취는 불가능 할 것 같아서요. 저는 현기모나 방산쪽을 희망하는데 현장 실습 기업은 교통 시스템 관련 중소기업이고, 직무는 품질입니다. 기업이 fit하지 않아서 나중에 자소서를 쓸 때 어느정도의 메리트가 있을지 감이 잘 안옵니다. 그냥 품질 업무를 해봤다는것 만으로도 메리트가 있을지가 궁금해요. 그리고 스펙을 쌓는것(대신 하반기 취준 어려움)과, 부족한 스펙으로 취준에 많이 도전해보는 것 중 무엇을 추천하시는지 궁금합니다!

Q. 면접 참석 메일 관련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면접 참석 여부 회신 메일을 보냈는데 아직 수신 확인이 되지 않았습니다. 메일 전송한지 하루 정도가 지났고, 회신 메일에 RE: 를 붙이지 않고 제목을 변경하여 전송했습니다. 이런 경우, 다시 회신 메일을 보내야 하는 건가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