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온오프라인 마케팅
안녕하세요, 문과 계열 3학년입니다.
온라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을 쭉 쌓아왔습니다.
콘텐츠 마케팅 직무를 처음부터 생각하고 해온 게 아니라, 어쩌다보니 계속해서 콘텐츠 만드는 일을 하고 있었던 거라 콘텐츠 마케터로 확실하게 진로를 정해도 괜찮을지 망설여집니다.
행사 기획에도 관심이 있었지만, 행사 기획이나 진행 관련 경험은 대외활동에서 했던 몇 개의 활동들 뿐이고 제대로 된 행사는 아니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쭉 해왔고 또 익숙한 콘텐츠 직무 쪽으로 진로를 확실히 잡고 전문 스킬을 더 기르는 것이 나을지,
아니면 행사 기획 관련 경험을 더 쌓으며 무엇이 저에게 더 적합한지를 판단해보는 것이 나을지 고민입니다..!
Q. 공시를 준비하는게 맞을까요?
안녕하세요. 세무사 시험 준비하다가 나이만 먹고, 아직도 취업을 어떻게 할 것인지 고민만 하는 25살 여자에요.
스펙은 상경 4.04, 컴활1급, 한국사2급, 토익 750, 대외활동, 알바가 다에요.
부모님은 공시하라고 하시는데, 저는 돈과 자기성장에 욕심이 있어서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생각이 어리고, 아직 덜 고생을 해서 사기업에 가고 싶어하는 건가 라는 생각도 들기도 합니다. 저는 지방대생이고 쌓아놓은 이렇다할 실무경험도 없고 스펙도 없으니 공무원이 답일까요?
Q. 자기소개서 오타에 대해 합불합이 많이 갈릴까요
제출하기 직전 맞춤법 검사기 돌리고 한번 더 육안으로 검사했어야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그냥 제출해버리고 지금 확인해본 결과 오타 한 개랑, 짧은 한 문장이 반복해서 들어갔더라고요....... 진짜 입사하고 싶었던 기업이라 그런데 자소서 오타에 합불합에 영향이 큰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