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생산기술 관련 질문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전자전기를 졸업하고 전기기사를 취득한 취준생입니다. 전기분야를 주로 전공을 하였습니다.
면접을 준비하면서 전공을 살려서 생산기술 분야에 어떤 점, 어떤 일에서 기여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실제 생산기술, 생산관리 분야에서 일하는 부분과 연결시켜서 제가 공부했던 전기분야의 어떤점을 어필하면 좋을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배터리 품질관리 vs 완성차 품질관리
전기공학 전공에서는 어디가 더 진출하기 용이하나요? 완성차는 기계, 산업 쪽이 많이들가고 배터리는 화공, 재료쪽이 많이간다고 알고있는데 그나마 전기직군에선 어디가 더 진출하기 용이한가요? 그리고 어느 품질관리를 더 추천하시나요?

Q. 직무 고민 상담 답변 부탁드립니다
제가 보육, 복지 관련된 학과 졸업 했는데 직업을 선택을 하는데 아직도 직업은 고민인데 혼자서 일을 하고 실적 압박 없고 커리어 쌓을 수 있고 전문성이 있고 빨리 취업 할 수 있는 직무는 무엇이 있을까요 ? 도면사, 명세사, 방사선사, 비서, 리셉션 이런 것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채용검진 없는 회사 원하는데 채용검진 회사 없는 회사도 있을까요 ?

Q. 반도체 디자인 하우스 PI/PD 직무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디지털 회로설계 취준생입니다. PI PD 직무에 관심이 생겨 질문드립니다. PI 직무는 타이밍, STA PD 직무는 레이아웃, P&R 위주의 직무로 이해했습니다. 제 경험을 생각해봤을 때는 PI 직무에 더 핏하다고 생각됩니다만, 커리어 측면도 생각하고 싶습니다. 두 직무 모두 반도체 산업에서 중요하지만, 추후 이직을 고려했을 때(흔히들 말씀하시는 대기업 메모리나 파운드리 등등의 이직을 고려했을 때), 어떤 직무가 메리트 있을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