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셀트리온 / 품질관리

Q. 서류광탈

제약회사 품질관리 직무 지원자입니다
학점은 3.28이고 토익은 805점 토스 6
분석기기교육 교내에서 3주받은 경험,
GMP교육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으로 하루 참여하고
분석기사 현재 필기만 합격하고 취득은 못했습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현재까지
셀트제약, 한미, 녹십자,씨제이헬스케어, 동국제약, 영진약품, 코오롱제약 그리고 삼성디스플레이 연구개발 지원했었는데 서류통과 쉽다는 삼성빼고 나머지는 다 서류광탈했습니다. 학점이 낮아서 그런 것 같은데
제 스펙으로는 취업이 불가능할까요..? 어디서 어떻게 고쳐나가야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학부 연구생
현재 지방대 생명과학과 3학년입니다 대학원을 갈 생각은 별로 없지만 지난 학기에 들었던 세포배양 실험 수업이 재밌기도 했고 학사 졸업후 취업할때 학부 연구생 경험이 좋은 요소가 될 것 같아 학부 연구생을 하려합니다 학부 연구생은 주로 4학년때 많이 하나요? 이번 학기에 교수님께 컨택을 할지 내년 4학년때 컨택할지 고민이 됩니다 그리고 학점도 많이 보시나요? 지금 학점은 4.3 기준 3.54입니다

Q. qc 스펙(자격정 vs 어학)
안녕하세요. qc 취준생입니다. 현재 오픽과 위산기 자격증이 있는 상태입니다. 여기서 토익 or 화분기(실기) 둘 중 고민인데 뭐가 더 취준에 효율적일까요? 토익과 오픽 중 하나만 있어도 취준에 무리 없는 건가요? 기업은 중견 생각하고 있고 올 해 취업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Q. 공채 준비
안녕하세요. 본래 바이오 계열 학과 다니면서 대학원 준비하고 있었으나 사정이 생겨 급작스럽게 취업을 준비하게 되었는데요. 운 좋게도 7월부터 6개월 간 국내 메이저 제약회사 인턴에 합격하여 현재 인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취업을 이제 막 결심했다 보니 뭐부터 준비를 해야 할지 너무 막막한 상황입니다. 인턴 일이 너무 바빠 취준활동에 시간을 많이 못 쓰고 있는데 9월부터 공채가 뜬다고 하니 마음이 급해지는 것 같습니다. 현재 각 기업에서 요구하는 인재상, 자소서 질문들, 인적성검사, 면접 대비 등등 아는 정보가 정말 하나도 없습니다.. 특강이나 멘토링 등 학교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 이수하고 싶어도 인턴 때문에 힘드네요.. 현재 토익 900 이상 점수 가지고 있고, 오픽 공부는 하고 있습니다 바이오 기업 및 제약회사 QC 직무 희망하고 있는데 지금 당장 무엇부터 준비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