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세무사 1차 합격 후

대학 라인은 서성한이고 세무사 1차 합격을 해놓은 상태입니다. 2차 공부를 하던 중 제 길이 아닌 것 같아서 취준으로 돌리고 싶은데요,,
현재 27살 여자인데 해놓은 것은 세무사 1차 합격 밖에 없는 상태라 뭐가 없는 상태에서 늦었다는 생각이 들어서 확신이 안드는 상황입니다.

토익은 935점이 나왔고 세무사 시험을 치기 위해 가볍게 친 것이기 때문에 공부를 한다면 더 올릴 가능성은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이 상황에서 취업을 하기 위해 필요한 다른 자격증이 있는지, 이 상태에서 취준 준비를 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혹시 한다면 기업의 어느 부서를 타겟으로 해야하는지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인성면접과 역량면접 차이
인성면접과 역량면접의 차이가 무엇인가요??

Q. 현장실습 고민
일경험이 없어서 막학기에 복수전공 맞춰 개발팀에 현장실습 지원을 하게되었고 합격까지 했습니다. 하지만 개발을 제가 해왔던것도아니고 하고자했던 직무와 관련이 없다고 생각돼서 하는게 맞는지 고민되네요. 그리고 공기업도 생각중인데 이 경험이 도움이 될까요?

Q. 반도체 공정, 장비 엔지니어 취업
안녕하세요 25-2 졸업예정인 지방대 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24 하반기 채용시즌때 반도체 회사에 서류를 급하게 5개정도 제출했는데 모두 서류에서 떨어져서요 그 뒤로 오픽 im2, jlpt n2를 취득한 상황입니다. 다음 채용시즌을 노려야하는데 3-4개월 정도 남은 상황이여서요. 그동안은 오픽 al을 목표로 빡세게 준비하려고 했습니다. 사실은 오픽을 준비하면서 앰코 오퍼레이터 3개월 계약직이라도 근무를 하려했는데 조기마감을 했는지 공고가 사라졌더라구요. 정규직 공고는 아직 남아있던데 정규직이라도 일단 지원을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그 사이에 중소 반도체 기업을 찾아보는게 나을까요? 지금 상황에서 어떤 준비를 하는게 취업에 가장 도움될지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