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셀트리온 / 품질관리

Q. 셀트리온 원자재 품질관리 직무

이번 셀트리온 공고는 품질직무 안에서 (1) 미생물 (2) 생물분석 (3) 원자재 세 개의 세부직무로 분류해서 뽑는 것 같습니다.
그 중 원자재 품질직무가 정확하게 무슨 일을하고 어떤 시험법 및 기기를 사용하는지 궁금합니다.

원자재 출하 시험법 검증/밸리데이션/기술이전 

장비 밸리데이션 및 유지보수

원자재 출하 시험 및 각종 문서 작성

제가 생각하는 바이오의약품 원자재는 용수, 배양 배지, 완충액 이런건데.. 이런 원료 물질들은 어떤식으로 품질관리가 되나요?
자소서를 쓸 때 기기사용경험 (HPLC, GC) 및 미생물 배양경험을 위주로 쓰려고 했는데, '원자재 품질관리'에도 똑같이 적용될 수 있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셀트리온 토익 필수인가요?
정보 얻을겸 찾아보는데 작년까지만 해도 전문대졸 기준 350 이상 필수였더라고요. 올해는 채용공고에 해당 내용 안보이던데 토익 없을 경우 합격 어려울까요??

Q. 학부 연구생
현재 지방대 생명과학과 3학년입니다 대학원을 갈 생각은 별로 없지만 지난 학기에 들었던 세포배양 실험 수업이 재밌기도 했고 학사 졸업후 취업할때 학부 연구생 경험이 좋은 요소가 될 것 같아 학부 연구생을 하려합니다 학부 연구생은 주로 4학년때 많이 하나요? 이번 학기에 교수님께 컨택을 할지 내년 4학년때 컨택할지 고민이 됩니다 그리고 학점도 많이 보시나요? 지금 학점은 4.3 기준 3.54입니다

Q. qc 스펙(자격정 vs 어학)
안녕하세요. qc 취준생입니다. 현재 오픽과 위산기 자격증이 있는 상태입니다. 여기서 토익 or 화분기(실기) 둘 중 고민인데 뭐가 더 취준에 효율적일까요? 토익과 오픽 중 하나만 있어도 취준에 무리 없는 건가요? 기업은 중견 생각하고 있고 올 해 취업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