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술 안받는 체질 회식 도와주세요 ㅠ

저 진짜 체질적으로 술이 안받는데 저희팀이 애주가팀으로 유명하거든요 ..

신입생환영회때 저 엄청 먹일거라는데 .. 진짜 먹이나보더라구요 ㅠ

진짜 어떻게 해야하나요 .. 저 3잔만 마셔도 심장이 엄청 뛰는데 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자소서 인재상 관련 질문
자소서 질문에서 "당사나 지원분야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인재상"을 묻는 경우 저한테 부합하는 인재상이 아닌 회사에게 맞는 거 같은 인재상을 쓰라는 의미일까요?? 그렇다면 회사와 부합하는 인재상 -> 현재 회사가 하고 있는 사업 을 참고하여 그 이유 작성 -> 나의 경험과 연결 이런 스텝으로 작성하면 될까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Q. Sk하이닉스 건축
Sk하이닉스 건축에 대한 정보가 없어서 글 남겨요 건축회사말고 공무원에서도 이직한 사례가 있을까요?

Q. AI를 공부중인데 인턴을 꼭 가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4학년 2학기를 앞둔 대학생입니다. 현재 NLP, 컴퓨터비전을 공부하며 연구실도 다니고 있고, 학석사 연계과정으로 졸업 후 대학원도 진학을 앞둔 상황입니다. 그런데, 연구실 선배들은 다들 6개월씩 서울에 AI관련 기업들로 인턴을 연구실에서 보내줍니다. 그런데 저는 편입생 출신이라 들어야하는 4학년2학기 전공과목이 남아서 인턴을 가더라도, 겨울방학 2개월 밖에 가지 못할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고민이, 어쨌든 지금 제가 AI공부를 시작한지도 늦게되었고(작년 9월부터 시작) 인턴경험도 나중에 취업하는데 중요하다면, 1년 휴학을 해서, 공부도 좀 더 하고 인턴도 만약 연구실에서도 보내주고 기업쪽에서도 상황이 맞으면 6개월 정도 다녀오는게 나중에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그냥 1년 늦기보다는 2개월이라도 인턴다녀오고 그대로 석사과정 밟는게 나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