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앱 개발, 벡앤드 진로 고민

안녕하세요.
저는 앱 개발이나 벡앤드 쪽으로 취업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앱 개발은 신입을 거의 뽑지 않던데,
앱 개발 쪽 보다는 벡앤드로 가는 게 더 낫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리고 앱 개발도 괜찮다면, 안드로이드와 ios 중 어떤 것을 추천하며,
벡앤드를 준비할 때는 어떤 순으로 개발 공부를 해나가야할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인테리어? 건축? 건설?
실내건축과를 졸업하고 인테리어 회사 1년정도 경력 있습니다. 업계특성 익히 알고있었지만 야근도 많고 워라밸이 안좋아서 돈을 많이 버는 직무가 아니더라도 이제는 적당히 체계 잡힌 회사에서 워라밸 찾아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크게 들더라구요. 건설사에서 실내건축으로 취업할수있는 방향이 있을까요? 건축쪽으로 나아갈 방향도 추천부탁드립니다 실내건축산업기사 자격증 있습니다

Q. 자소서 경력기술
전자공학과 막학기로 계속 지원하는 중인 취준생입니다. 학교랑 연계된 현대자동차 협력사 체코지사에 인턴을 갔다 온 경험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6개월이고 인턴이었다보니 사업실적종합서 데이터 취합, 현장 라인 데이터 정리 등 문서 정리하는 일이 많았습니다. 저는 반도체 기업을 위주로 지원하는 중인데요. 그러면 이 인턴은 경력사항에 쓰는게 아니라 그냥 자소서 소재에 녹이는 게 나을까요? 경력사항에 쓰기에는 지원직무랑 너무 관련이 없고,,또 해외경험으로 쓰기에는 교환학생,어학연수 이런게 아니라 항상 카테고리에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Q. 학사 기계공학과, 화학공학과에서요..
학사 기계공학과 , 화학공학과 이 두 전공은 수학을 많이 공부해야 되는걸로 아는데 그렇다면 학사 기계공학과, 화학공학과에서 배우는 거의 모든 전공과목들은 사실상 수학책이나 마찬가지 인가요? 만약 수학책이나 마찬가지면 수학을 좋아하고 잘하는 사람은 학사 기계공학과 , 화학공학과에서 배우는 거의 모든 전공과목들을 쉽게 공부 할수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