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활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어느 직장을 가든 대외 활동을 많이 보나요??

공모전이나 서포터즈 같은 활동을 많이하면 취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까요?
저는 현재 자격증과 토익 준비에만 신경쓰고 있는데 선배들이 대외활동도 중요하다고 말해주셔서 이번에 서포터즈를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대외활동이 취직할때 어떤점이 좋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건축학 졸업자 진로 고민중입니다
안녕하세요, 24년도 2월 지거국 건축학 5년제 졸업한 취준생입니다. 현재 27살입니다. 성적: 3.9/4.5, 자격증: 올해 취득한 토익스피킹 AM 1년 반동안 건축사사무소 지원하고 몇 차례 면접을 봤지만 불합됐습니다. 나이에 대한 압박도 생기니 올해까지만 사무소 지원하고 다른 진로를 더 고민해봐야겠다,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향을 하게 되면 얼마나 취준이 더 길어질지도 잘 모르겠네요. 그래서 선배님들의 현실적인 조언을 구하고자 합니다. 1. 건축사사무소 계속 지원 - 큰 공채가 끝난 이 시점에서 올라오는 사무소 공지가 적긴 하지만, 사람들이 많이 빠지는 시기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이럴 때 포트폴리오를 계속 수정해서 작은 사무소나 허가방이라도 들어가야 할까요? 2. 공기업, 공무원, 건설사 준비 - 건축기사, 컴활1급, 토익 하루라도 빨리 준비해서 건축직 공기업이나 공무원, 건설사 준비로 전향하는 것이 맞을까요?

Q. 면접 답변 방향 질문 드립니다.
면접 질문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경험[경력]이 지원하신 직무랑 안 맞는거 같은데요 질문을 받으면 어떻게 답변을 하는게 가장 베스트 인가요?? [ 저희 경력은 A회사, B회사 다 합쳐서 총 2년 10개월 입니다] 본인의 직무 역량 기반으로 대답을 해도 될까요 ??? 조언 부탁 드립니다.

Q. 컴공 4학년
안녕하세요 컴공 4학년 학생입니다. 공기업을 준비하려고 하는데 생각보다 전산직 티오가 너무 적어서 아예 토목기사를 따고 방향을 바꿀까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제가 궁금한건 1. 지금 토목으로 돌리는게 나은지 아니면 전산직을 준비하는게 나을지 2. 토목으로 바꾼다면 토목기사만 따고 면접에서 붙을 수 있을지 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