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연봉 협상

면접 날 연봉협상에 대한 준비가 전혀 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 희망연봉을 물으셨고 당황해서 구직사이트에 적힌 금액 ~ 플러스 백만원 해서 말씀드렸습니다.
말씀드리고나니 출장비 미포함 등등을 말씀하셨습니다. 상여금 이런 거에 대해서도 자세히 설명 듣지 못했습니다. 이런저런 것들을 제가 제시한 금액 이후에 말씀하시니 제가 그자리에서 더 달라고 말씀을 못드린 상태입니다. 끝나고 생각해보니 지금 직장에서 받는 연봉이랑 크게 다르지가 않아서요 ㅠㅠ.. 그런데 제게 3번이나 확인하셨거든요 그 금액 안에서 본인들이 조율해서 말하겠다고요.
합격결과는 다음주에 알려주신다고 했는데.. 만약 합격한다면 그때 재협상에 대해 여쭤봐도 될까요? 만약 된다면 어떻게 여쭤보는 것이 현명할지 알려주세요 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취업시 준비요건들
취업준비를 하면서 여러가지들을 보고 들으면서, 제가 생각하기로 서류단계에서 필요한 것은 학점(+전공지식), 어학, 관련활동(인턴, 현업 등) 이 요소들을 갖추면 된다고 생각되는데 맞나요? 또한, 공정설계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데, 공정기술은 보통 공정실습이 있다면 공정설계는 어떠한 활동이 있는지, 그리고 어떠한 역량을 기르면 좋을까요?

Q. lg 마곡
마곡에 있는 lg는 R&D 직무가 대다수인가요? 마케팅이나 영업 부서가 있는 계열사는 없을까요??

Q. 분교라고 적지 않았는데 채용 취소 될까요?
경력직 최종면접 만을 남기고 있는데, 분교를 졸업했는데 그냥 대학교 이름만 써서 제출하였습니다. 혹시 관련하여 불이익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