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우진산전 설계 직무 VS 덴소코리아 검증 직무

안녕하세요 전자공학과 졸업하며 두 회사 중에 되면 , 어디를 가야하는지 궁금해서 글을 올렸습니다

1. 우진산전 전기버스사업부 와이어링 하네스 설계 및 개발 [연구소]

2. 덴소코리아 클러스터 및 HUD 및 IBU(ECU) 실차 검증 [연구소]

일하기에 어디서 더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다고 보시는지 묻고 싶습니다.
두 회사 중에서 성장 가능성이 있고 저가 많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곳인지 고민 중 입니다.

두 곳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으면 어디로 가는게 좋은가요 ???

향후 OEM [국내 5대 완성차] 분야에서 종사하고 싶은 목표가 있습니다.
추천 부탁 드립니다 .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직무 고민
안녕하세요 영어영문학부 전공 중인 3학년 학생입니다. 전공만을 오롯이 살려서 취업을 하기에는 힘들다고 판단되어 여러 가지 직무들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어떤 직무를 해야 할지 결정을 못 하겠어서 일단 영어 관련 자격증과 어학 점수들만 따놓은 상태입니다. 어떤 직무를 할지를 정해야 수렴적인 방향으로 노력을 투여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고민이 됩니다. 다들 직무 선택을 쉽게쉽게들 하던데 저는 너무 고민이 많이 되거든요 ㅠ 이것 저것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직무를 선택해야 할지, 그렇다면 간접적으로나마 각 직무들에 대해서 경험해볼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Q. 증권,금융 계열을 준비중인 취준생입니다.
나이: 27 대학: 해외대 4년제 졸업, 비상경계열 현재 증권사 취업 목적으로 cfa 1레벨 준비중이고 추가로 frm 시험도 지원할 생각인데 비상경계열인 경우 뚫기 위해선 자격증 준비 외엔 어떤 보충이 필요할지 고민입니다. 개인적으로 잘 알진 못하지만 프론트 계열보단 미들 부서가 경쟁이 덜할까 싶어 미들로 지원할 생각인데 어느쪽으로 노려야 가능성이 높을지도 조언 구합니다!!

Q. 석사 졸업 시, 졸업 논문 말고 SCI를 들고 졸업하는 사람이 많은가요?
배터리 쪽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한치 앞도 보이지 않아서 정말 답답한 상태인데요. 혹시, 졸업 논문 말고 SCI 논문을 들고 졸업하는 사람이 많은지 여쭤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