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세아상역 / 해외영업

Q. 의류벤더 해외영업 질문 드립니다.

의류벤더 해외영업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외영업이 아니더라도 영업지원도 괜찮습니다. 옷을 좋아하기때문에 무조건 의류벤더 생각하고 있습니다.

세아상역, 한세실업, 영원무역, 태평양물산등으로 생각중입니다. 현재 27살 남자이구요 스펙이 지방4년제 상경계 오픽IM2, 국제무역사, 무역영어 이정도 있구요 호주워홀 1년 다녀왔습니다 주로 서비스직에서 아르바이트를 많이 했습니다.
졸업이 한학기 남은 상황에서 무엇을 우선순위로 준비하면 좋을까요? 일단 토익을 생각중에 있습니다. 의류벤더 알바나 인턴경험을 정말 해보고싶지만 학교가 한학기가 남아서 좀 걸립니다 그래서 하다못해 옷가게 아르바이트도 생각중입니다 spa 브랜드라던지..

제 현실 상황에서 목표를 높게 잡고 준비중인지는 모르겠으나 현직자분들의 조언을 간절하게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세아상역 바이어
안녕하세요 세아상역에 대해 공부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혹시 세아상역 바이어는 주로 어떤 유통업체/브랜드 고객을 위주로 하는지 (홈페이지는 월마트, 타겟이 없어서 정확한가 해서요!) 궁금합니다. 또, 세아상역만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보고서 같은 자료를 찾기 어려워서 여쭤보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Q. 세아상역 올해 목표가 궁금합니다!
1) 글로벌세아는 매출 10조 목표라고 기사에서 봤는데, 세아상역은 따로 매출, 영업이익, 진출? 목표가 있나요?!! 2)작년에 비해 매출, 영업이익이 많이 떨어졌던데 '지난해 미국의 인플레이션 장기화, 고금리 영향 등의 영향으로 글로벌 시장이 침체된 것' 이외에 다른 요인이 있나요? 한세실업은 이렇게까지 매출이 떨어지지 않은 것으로 확인돼서 다른 요인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Q. 낮은 학점에 대한 고민 상담 부탁드립니다! (석유화학업계 지망)
현재 지방국립대 4학년 2학기 재학중이며 목표하는 쪽은 석유화학 업계 쪽이며 직무는 공정 및 설비 개선, 개발을 맡는 생산기술 엔지니어 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큰 공백기(2년)를 가지고 이제서야 제대로 취업준비를 시작하게 되었기에, 갖춘 스펙이 전혀 없습니다. (어학, 인턴, 자격증 전무) 여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학벌과 학점도 낮은 상태라 걱정이 앞서는 상황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전공평점을 보는 기업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대한 빠르게 취업(19년 상반기)을 하려고 하는데, 현재 학점을 최대한 올리는 데에 매진을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학점을 올린다고 한다면 내년 1학기까지 졸업유예를 해서 전체평점 최소 3.5 이상, 전공평점 3.4 이상을 목표로 합니다.) 아니면, 학점 보다는 어학능력과 직무관련 경험을 쌓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덧붙여 목표 직무와 관련된 경험 내지 활동으로 어떠한 것이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