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이건 뭐 소리없는 갑질도 아니고....

이런게 어디 있나요? 사람을 그렇게 오래도록 기다리게 해놓고 교통비 하나도 지급 안해주나요?
말이 되나요?

금요일에 제 이력서 보고 아웃소싱 사람이 전화왔거든요! 무슨 휴대폰 조립하는 일이 있다고 하네요 서서 일 하는건데 괜찮겠냐구 물어보더라고요! 그래서 월요일부터 일할수 있다고 대답했거든요 그러고 나서 몇번이고 전화로 나보고 지각하지 말라고 하는거에요 ! 그래서 저도 알았다고 했거든요!

그래서 월요일 부랴부랴 오랜만에 아침 일찍 일어났거든요!제가 …6시반에 근데 6시반 조금 넘어서 그 아웃소싱 사람이 전화 왔더라고요! 일어나면 문자달라고요!그래서 나도 답장 드렸고요.... 본인은 지각하지 말라고 하고 8시10분까지 오라고 해놓고....정작 난 7시50분에 거기 불과20분이나 일찍 도착 했거든요!

근데 정작 역에 도착하니...차가 막혀서 저보고 기다리라고 하는거에요....그래서 기다렸는데...한시간이나 넘게 기다렸거든요! 그러곤 아무런 얘기없어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자소서 인적사항 대외활동 활동 기간
안녕하세요 대외활동 입력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어떤 대외활동에서 제가 실제로 활동을 시작했던 기간이 3월이어서 3/2-6/21로 작성했습니다. 이후 활동 내역서를 보니 1/17-6/21이더군요. 혹시라도 불이익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Q. 질문
ㆍ직원 근태 및 급여관리 ㆍ4대보험 및 퇴직금관리 이 업무는 어느 팀에서 보는건가요,,?노무인가여,,?

Q. 수강철회(드롭)관련 고민입니다.
기계과 3학년에 재학중 입니다. 현재 기계과 전공 18학점 + 반도체 관련 타과 4학년 전공 3학점 수강 중입니다. 현재 21학점을 어떻게든 듣고 있는데 반도체 관련 과목이 4학년 과목이라서 어렵기도 하고 기말 쯤 되면 기계과 전공에서 팀플이 너무 많아져서 시험공부에 많은 시간을 쏟기 힘들어질 것 같습니다. 전체적인 성적이 내려가더라도 반도체 관련 과목을 끝까지 안고 가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중간에 수강철회를 하는게 좋을까요? 현재 반도체 설비나 공정기술쪽도 생각하고 있어서 수강철회를 하게 되면 W(withdraw) 기록이 남고 삼성 등 반도체 관련 회사에 지원할 때 불이익이 될까 걱정됩니다. (참고로 반도체 과목은 반도체 측정 및 분석이라는 반도체 소자 초정밀 측정기술에 관한 과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