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게임기획

Q. 이런 기획 경험도 게임/UI/연구기획 직무 이직 시 경력이 될까요?

안녕하세요?

현재는 고객사의 HR분야를 지원하는 사업을 하는 회사에서 8년째 재직 중입니다.
그 중에서도 소속된 팀은 기술/연구직 채용에 특화되어 있는데요,
- 대학생을 채용하기 위한 홍보 서비스를 기획
- 강사, 교육기관과 연계하여 인재양성사업을 기획
- HR관련 신규사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서비스를 기획
과 같은 기획 업무(제안서 작성 및 견적)를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근무 만족도나 사내 입지는 나쁘지 않으나 기획자라 하기엔 보편적인 산업은 아닌 것 같아 평소에 관심있었던 산업을 골라 이직을 하려는데,
- 게임 기획 (게임을 굉장히 좋아함)
- 앱이나 웹의 UI/UX 기획(프로젝트 2회 스토리보드 작성)
- 연구 기획 (전자공학석사 졸)
정도로 생각 중입니다.

현직자께서 보기엔 경력 이직이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또한 이직 시 어떤 것들이 준비되면 좋을지도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Q. 낮은 학점에 대한 고민 상담 부탁드립니다! (석유화학업계 지망)
현재 지방국립대 4학년 2학기 재학중이며 목표하는 쪽은 석유화학 업계 쪽이며 직무는 공정 및 설비 개선, 개발을 맡는 생산기술 엔지니어 입니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인해 큰 공백기(2년)를 가지고 이제서야 제대로 취업준비를 시작하게 되었기에, 갖춘 스펙이 전혀 없습니다. (어학, 인턴, 자격증 전무) 여기에 엎친데 덮친격으로 학벌과 학점도 낮은 상태라 걱정이 앞서는 상황입니다. (확실하지는 않지만, 전공평점을 보는 기업도 많다고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대한 빠르게 취업(19년 상반기)을 하려고 하는데, 현재 학점을 최대한 올리는 데에 매진을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 (만약, 학점을 올린다고 한다면 내년 1학기까지 졸업유예를 해서 전체평점 최소 3.5 이상, 전공평점 3.4 이상을 목표로 합니다.) 아니면, 학점 보다는 어학능력과 직무관련 경험을 쌓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덧붙여 목표 직무와 관련된 경험 내지 활동으로 어떠한 것이 있을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