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이수학점 기재 실수 큰 문제가 될까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회사에 지원하면서 전공이수학점 기재를 실수했습니다.
전공기초학점을 빼고 넣어야 하는데 실수로 포함해서 넣었더라구요.
총 4학점 차이가 나는데 평점에는 오류가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재학기간도 2월까지로 했어야하는데 다시 보니 9월로 되어있습니다.
급하게 인사팀에 문의로 오기재 했다고 말하고 문제가 될지 물어보니
입력내용과 제출내용이 다를 경우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고 하셨는데 당락을 좌우할만큼 크게 문제가 될까요?

대기업이라 크게 기대하고 넣은 건 아니지만 제 실수로 감점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너무 아쉽네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3개월 수습기간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정규직으로 입사 후 3개월 수습기간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이 기간동안 주로 어떤일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Q. 중고신입 헤드헌터 취업 고민
2년 내외 연차에 헤드헌터로 취업하는것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타 직무에서 HR 직무로 이직 준비 중인 중고신입입니다. 채용 파트에도 관심많지만, 성향상 헤드헌터보다는 인하우스가 더 적합하다고 판단합니다. 소속감과 조직 프라이드가 중요한 편인데, 헤드헌터는 내 조직을 추천하는게 아니라 애정을 갖기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장기적으로 관계 관리하는거나 아쉬운 소리도 잘 못해서 영업쪽은 적성이... 다만 직무전환을 하다보니 직무경력이 있는 분과 경쟁이 어려워서, 헤드헌터로 취업 후 인하우스 채용팀으로 경력이직을 고민 중입니다. 현재 헤드헌팅사는 최종면접, 인하우스 HR은 7번정도 서류 통과 후 면접 1번해본 상태입니다. (인적성의 벽ㅠㅠ) 퇴사 후 첫 시즌이라 인하우스는 중견 이상만 도전중입니다. 안되면 다음 시즌부터는 중소에서 경력 쌓는 것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1. 인하우스 인사팀으로 차근차근 경력쌓기 2. 헤드헌터로 빨리 재취업해서 경력쌓기 어떻게 보시나요?

Q. 자기소개 pt면접
자기소개 pt면접을 위해 ppt 만드는 중인데, 고교 생활기록부 내용을 제시하는게 문제가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