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이제 무엇을 더 준비해야될까요?

기계공학과 4학년 재학생인데 아직 어떤 직무로 취업을 해야할지 아직은 확실히 모르겠어서 일단 닥치는대로 준비하고 있는데요.
지금 학점 4에 토익 940, 오픽 ih이고 자격증은 컴활, 한능검 1급 있습니다. 혹시 몰라서 일반기계기사도 준비하고 있고요. 먼저 취업한 졸업생 분들 보니까 대외활동도 있고 그런데 저는 이런 부분에서 부족하다고 느껴서 여름방학부터 실습도 할려고 계획중입니다. 더 준비해야할 스펙이 있을까요?
부품 구매 이런 쪽에서 기계과를 꽤 뽑는다길래 이쪽도 괜찮게 생각하고 있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찾아본 것은 현대자동차 공고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마케팅 첫회사 (대행사, 인하우스)
안녕하세요. 제가 재무팀에서 2년 근무 후 적성에 맞지않아 현재 퍼포먼스 crm 디지털 마케터쪽으로 준비중입니다. 물론 최종 커리어는 브랜드마케터가 목표이구요! 이럴 경우 첫 커리어 시작을 대행사에서 시작하는게 나을지 혹은 인하우스마케터로 시작하는게 나을지 현직자분들께서 조언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

Q. 외국계 기업 영문이력서 문법 오류..
제목 그대로 외국계기업에 제출한 영문이력서에 문법오류가 있는걸 뒤늦게 발견했네요.. 합불에 큰 영향이 있을까요,, 일딴 2차면접까지 올라간 상태입니다....

Q. 재편입에 취업시 대한 불이익
24살 중경외시 경제학과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금융권 취업에 있어서 서성한과 중경외시는 큰 차이라는 많은 글들을 보았습니다. 현재는 은행과 증권사를 목표로 하고있는데, 혹시나 학벌 때문에 제약을 받지 않을까라는 걱정을 가지고도 있습니다. 전적대 학점은 4.4 편입 한 후 학교 학점은 4.0으로 유지중이며 투자자산운용사, 토익 940점, 겨울동안 보험사에서의 인턴을 앞두고 있습니다. 겨울 중에 편입시험에 한번 더 응시를 할까 고민중인데 편입을 두번 했다는 점에서 기업 입장에서 안좋은 시선으로 바라보지 않을까 걱정됩니다. 앞으로 취업을 준비하며 남은 한학년을 보내는게 맞을지, 다시한번 도전하여 합격하게 되면 학교를 옮기는게 맞을지 질문드리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