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이직 고민

안녕하세요 중소기업에서 cs으로 일하고 있는 재직자 입니다.

23년도 2월부터 근무하여 1월까지 cs 으로 연봉협상 하여 일하고 있었는데요
3월부터 회사 포지션으로 기획개발로 팀 이동하여 기존 연봉 3600 ㅡ> 3700으로 상향
조정 하여 새롭게 일하고 있습니다만

요번에 대기업 전문직(정규직) 으로 cs 직무가 붙어 이직을 해야하나 고민중에 있습니다.

현재 연봉은 3700 (설추석 상여금 100 제외하면) 3500
대기업은 기본 연봉 3400 (ps,상여금별도) 다하면 대략 3600 정도 됩니다.

대기업으로 가는 게 맞기는 한데 현재 중소기업 업무도 나쁘지 않아 고민중에 있습니다.
어떤게 나을까요? 참고로 중소는 선임이 없어 혼자서 전부 다 처리 하고 있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SI대기업이나 은행 IT, 전통 대기업을 생각하고 있는데 임베디드쪽 인턴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컴공과 4학년 학생입니다. 최종적인 목표는 정말 여러가지로 생각하고 있는데, 어떠한 IT직무면 ok고 연봉 많이 주는 대기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SI대기업(삼성SDS,LG CNS...), 은행 IT, 전통대기업(현대자동차, 삼성전자 등등..) 삼성전자나 제조쪽 관련된 대기업이면 임베디드 관련한 인턴하면 좋을테지만 SI대기업이나 은행IT에 지원할 때 이러한 임베디드 관련한 인턴이 메리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임베디드쪽 인턴 하려는 이유가 펌웨어쪽이나 IoT에 관심이 있어서 그렇습니다. 해당 기업 인턴 기업의 직무내용을 보니 제어 Firmware, 센서와 모듈 간 유무선 통신에 대한 기술을 학습시킨다고 하더라고요. 이러한 ICT 디바이스 Firmware에 대한 인턴도 제조 대기업 뿐만 아니라 SI대기업이나 은행같은 기타 IT직무를 뽑는 회사에서도 어필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Q. 다양한 취업 정보
취업,면접 준비중인데 반도체 공정기술 관련 다양한 정보, 뉴스를 알고 싶은데 혹시 추천하는 사이트나 홈페이지가 있을까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전기공학과 졸업후 3년공백 취업진로문제
안녕하세요 저는 21년2월에 졸업하여 현재 순수공백기만 3년이 넘은 96년생입니다(곧 만28살) 학교다닐때 그래도 공부는 열심히해서 학점은 4.23/4.5이고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한국사2급, 에너지대회수상경력, (토익820(기간만료)) 보유중이며 자격증준비는 일단 오픽 최소IM2~3 목표는 IH 먼저 따볼 예정입니다. 가정사,개인적인문제 등 안좋은 이유로 3년동안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29살이 되어버렸습니다. 30살 안에는 취업하는걸 목표로 하고싶은데 취업준비라는 행위자체가 처음이라 너무 막막하네요. 공백기 때문에 컴활도따고 공기업쪽을 노려봐야할지 아니면 학점믿고 사기업을 노려봐야할지.. 전기기사 직무도 대부분 모르는상태라 채용공고를 봐도 하나도 모르겠습니다.. 현실적으로 사기업을 보는게 맞을것 같은데 전공도 사실상 거의 까먹은 상태라 걱정이 크네요 오픽만 따면 그래도 희망이 있을까요? 직무진로찾는방법이나 전공공부 다시 어떻게할지 방향 좀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