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인턴과 프로그램참가 중 고민하고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하반기에 반도체 공정기술 및 공정개발을 목표로 하고있는 취준생입니다. 현재 저의 경쟁력을 조금이라도 높여보고싶어서 인턴을 하고있고, 아래와 같은 경우의수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여름동안 가장 도움되는 선택을 하고싶은데, 현직자분들이 생각하기에 가장 나은 선택지는 어떻게 보시나요??

1. 연관이 어느정도있는 다른산업 공정개발 인턴을 3개월 채우고 나온다.
2. 2개월도중 퇴사, 수료증은 못받을수있지만 근로복지공단 고용보험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3. 한달 안채우고 퇴사
(퇴사는 상사의 막말과 수준낮은 언행이 싫어서 고려하고있고 버티면서 배울지 4번에 도전할지 생각중입니다.)
4. 삼성전자 실무진분들께 3개월간 반도체 공정교육 및 장비만지면서 프로젝트에 참가 자소서와 면접 컨설팅까지 합니다. 하지만 면접도 있고 고용보험 미가입이 자격조건이라, 다니면서 신청은 못하고 한달 안채우고 나와야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인턴 -> 인턴 환승 여부 봐주세요 ..
준정부기관이나 공기업 취업 희망자입니다 현재 기타 공공기관에서 소통협력팀 인턴 중이며 1개월 차입니다 그런데 오늘 정출연 행정 인턴에 붙었습니다 미래를 생각했을 때 환승하는 게 맞을까요? 의마가 있을까요? 부처는 다릅니다 현직자 분들 조언 부탁드립니다 ㅜ ㅜ 잘 결정 못 하겠어요

Q. 세 직무는 서로 다른가요?
전기 설비 유지보수, 전기 공무, 전기 안전관리 이 직무들은 서로 같은거라 봐야되나요? 아니면 차이가 있나요?

Q. pt 면접 처음이라 질문 드립니다 ㅠㅠ
중견기업 pt 면접이 잡혔는데 한 번도 경험이 없어서요 주제는 장소에서 제시되고 30분동안 ppt 제작할 시간 준다고 합니다 ppt 제작 스킬 디자인 이런 것도 중요하나요..? 아니면 흰 바탕에 정말 글자만 있어도 논리성이나 내용이 중요하나요?? 마케팅 그런 직무는 아니고 기타 사무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