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인턴 직무 고민

반도체 인턴을 희망하는데 반도체 인턴은 TO가 너무 적어서 하기가 힘들더라고요.. 혹시 다른 직무의 인턴을 하는 것도 괜탆나요?? 예를 들어 사무나 데이터 쪽.. 의견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일본어 스펙용
해외영업 직무 수행 중인데, 최근 일본시장 뚫어본다고 인증부터 시작해서 시장조사 등등....하고 있는데,,,사실 문서나 대화 대부분 영어로 합니다. 저도 영어는 자신 있는데, 그래도 일어 공부 좀 해서 어느정도 준비하고 있다라는걸 어필하고 싶은데... 그나마 찾아본게 jlpt 급수가 단기간 가능해서 그걸 목표로 공부할려고 합니다. N5는 도움 안 될거 같은데,, 그래도 저는 일어로 먹고 사는게 아니라,,,비즈니스 할 정도는 절대 아니지만, 출장보내면 알아서 찾아가고 생활 좀 할 수 있을정도 일어한다고 증명할려면 (기초) N4,N3면 충분하지 않나요?? N4 생각중인데, 다들 N2이상 아니면 무쓸모라고 하는데, 저는 일어가 주무기가 아니라서 보조무기 역할 정도라서,,,관련해서 조언부탁드립니다.

Q. 중소 및 강소 품질관리 인턴 경험 추후 생산기술 직무 지원 가능할까요?
자동차 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기계공학과 졸업생입니다. 현재 학점 3 중반, 일반기계기사 산업안전기사 보유 토스 IM2 현재 엄청 큰 회사는 아니지만 매출 500~1천억 정도의현기차, GM, 르노 등 1차 부품 협력사에서 품질관리 및 생산관리 인턴 직무를 수행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저는 차후 생산기술과 품질 직무에 취업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부품 회사에서 품질 및 생산관리 업무 수행이 차후 생산기술 직무 지원에도 어필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어필이 가능하다면 보통 어떤 식으로 자소서와 면접에 활용되는지도 알고싶습니다!

Q. 취준 과정 조언 부탁드려요
23년도 2월 졸업 후 1년 3개월이란 공백이 있는 취준생입니다. 졸업 후에야 진지하게 진로를 고민하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우울증과 무기력의 문제로 자격증과 토익 등을 계속 준비하였으나 작년에는 어떤 성과를 내지 못하였습니다. 대신 올해 들어서야 자격증을 따게 되면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종합/대학병원 보건의료정보관리사 및 (의료기관 외에도) 보건 행정 직무 계열을 희망하고 있으며, 지금까지의 스펙으로는 (((보건의료정보관리사 면허증/사회조사분석사 2급/한국사 1급/컴활 1급/sqld/토익 650 )))이렇게 있습니다. 현재는 토익 공부중인데, 의료기관 외의 다른 곳까지 생각해본다면 추가적으로 adsp도 따는 것이 좋을지 고민이 되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두개 모두 5월 달 시험으로 접수해둔 상태이며 토익 점수가 잘 나오지 않아 적어도 한 달은 필요할 것 같은데...빠른 취업을 위해 자소서 작성과 함께 토익을 병행하는 게 우선인지(adsp응시x), adsp 응시한 후 남은 2주 동안 토익 준비하는게 우선일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공백이 길어지면서 더 늘어지는 것 같아 현직에 계신 모든분들의 객관적이고 따끔한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