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자기계발 추천

제가 구매 및 생관 직무를 수행 중인데, 10년뒤 명퇴를 대비해서.... 전기라든가, 소방 관련 기사 따는게 좋은가요?

사실 그쪽 분야 경력 엮을 수 는 있는데, 사실 자세히 물어보면 모르는게 맞죠....그러나 법적 선임이라는 이유로 따는게 좋을까요?? 아니면 외국어 및 제2외국어 그리고 이 회사에서 관련 직무 커리어 잘 쌓아서 중소기업이라도 뚫는게 좋을까요?? 10년 뒤 미래를 위해 무엇이 저에게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조언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임원면접(최종면접)시 주의해야 할 점 어떤 게 있을까요?
멘토님들 안녕하세요 저는 최종면접을 앞두고 있는 지원자인데요 혹시 1차면접(실무진면접)에 비해 임원면접에서 더 신경써야 할 포인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찾아보니 -성과 자랑하듯 나열하지 말고, 배운 점/느낀 점 강조하기 -설령 답변을 술술 못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바른 태도' 보이기 -진정성&자신감 중요, 밝은 이미지 보이기 -너무 구구절절하지 말고 두괄식으로 핵심 말하기 이런 내용들이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선배님들이 실제 입사 과정에서 겪으신 바로 '이것도 중요하더라'하시는 내용이 있으셨다면 어떤 게 있을까요??

Q. 자소서의 직무역량 관련 질문이 있습니다.
우선 직무는 이공계의 제품 설계나 개발을 희망하고 있습니다. 자소서에서 직무에 적합한 이유, 준비한 것, 역량들을 적으라고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저는 경험이나 여러가지 쓸게 많고 이를 다 전달하고 싶어서 ~~로 ~~했던 경험이 있고 ~~로 ~~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한 경험이 있습니다. 라고 적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공계인만큼 설계 툴 활용역량과 많은 설계 경험을 주로 쓰는데 특히 회사 경험이 있기때문에 (~~을 설계하며 설계 사이클을 돌았다) 이런식으로 작성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나를 확실하게 제대로 쓰는게 나을까요? 하지만 우대사항에 있는 경험이나 역량인만큼 이렇게 쓰는 게 좋아보여 쓰긴하는데 잘 모르겠습니다.

Q. 작업치료사
사회복지상담과공부중 작업치료사에관심 공부할수있는루트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