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사, 물류, 유통 / 해외영업, 물류, 유통

Q. 자소서에 있어서 어느정도까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상사, 해외물류, 제조업 해외영업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자소서에서 본인만의 스토리를 써야한다는 것은 알고 있지만 어느정도까지가 이 친구 재미있는 흥미로운 친구군의 스토리가 될수있는지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영업직군으로 지원을 하려는데 벤쿠버 최대의 관광명소 내 유일한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유일한 알바생으로 일을 했던 경험을 말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이런 경험속에서 배우고 얻은 것이 있다면 충분히 본인만의 이야기를 한다면 충분히 서술 가능할까요?

Q. 정말 누가봐도 특이한 것이 좋은건가요 아니면 정말 일반적으로 누가봐고 괜찮은 경험 정도는 되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Q. 하나의 질문당 하나 이상의 경험을 나열해도 괜찮은지도 궁금합니다! 예를 들어, 아이스크림 가게에서의 경험과 다른경험을 자소서 항목 중 동일 질문에 열거해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조언해주시면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공기업 여자나이 등 현실적조언 구합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업 공공기관 쪽 생각하고 있는 멘티입니다 ^^ 기초적인 질문도 양해부탁드립니다 ! 저는 28/국숭광명 3.2/어문전공/항공사 5년 /hsk6/tsc6/토익830 에 한국사와 컴활이 준비하려합니다. 제가 궁금한 것은 공기업공공기관의 1.여자 나이에 대한 암묵적인 상한선이 있는지? 입사자들의 평균 나이가 궁금합니다. 2.평균 준비기간이 어느정도되는지? 3.관계없는 직종에 근무했어도 관계없는지? 관련직종 인턴 등을 선호하는지. 궁금합니다 ^^ 현실적으로 전혀다른 분야에 근무하던 제가 준비를 한다면 가능한것인지. .궁금합니다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