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자소서 가장 힘들었던 시기 질문

안녕하세요!

SIMPAC 설비보전 자소서를 쓰는 중입니다.

자소서 항목 중에 "가장 힘들었던 시기와 극복방법을 쓰시오."라는 질문이 있습니다.

항공사에서 2년 동안 정비교육을 받았는데 코로나19로 정규직이 취소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이걸 극복하기 위해서 일반기계기사 취득과 테니스도 같이 시작했는데요.

이런 사적인 경험은 별로 좋지 않은걸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화공양론을 가장 먼져 공부하면 나머지 화학공학과 학사과정의 전공과목들의 공부가 한결 수월 해지나요?
화학공학과 학사과정의 전공과목들 중에서 화공양론을 가장 먼져 공부해놓으면 그 외 나머지 화학공학과 학사과정의 전공과목들을 한결 수월하게 공부 할수있나요?

Q. 기계공학과 자율주행 로보틱스
기계공학과 학생입니다 자율주행과 로보틱스 관련 알고리즘 분석하고 시뮬레이션 돌리는 동아리를 들어가는게 좋을까요? 하는 활동 보닌깐 ros,매트랩 등을 활용하여 시뮬레이션 플랫폼을 구축하더라고요 물론 도움이 되겠지만 제가 궁금한것은 굳이 시간을 투자해서 할만한 가치가 있냐는 겁니다.

Q. 화학생명공학과 자격증 고민
안녕하세요, 인서울 4년제 대학 4학년 1학기인 학생입니다. 졸업 요건 중 기사자격증 취득이 있는데, 아직 취업 분야 확정을 못해서 어느 자격증을 따야할지 고민입니다. 직무를 못정하면 일단 TO가많은 직무를 결정하라는 조언을 들었는데, 보통 화학생명공학과가 따면 취업에 도움될만한 기사자격증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일단 qa,qc쪽 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화공기사 / 의료기기 규제과학 전문가 / 위험물산업기사 / 산업안전기사 / 가스 기사 / 화학분석기사 중에 가장 취업에 도움이 될만한 기사자격증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올해 3차시 시험 응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