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자소서 실수 하나 했는데 바로 탈락일까요?....ㅠㅠ

이번에 마케팅 직무 자소서를 하나 제출했습니다(회사는 중견급입니다.)

대외활동/인턴 내역 적는 칸에
OOOO 서포터즈
'1. ~~~ 활동
2. ~~~ 활동

이렇게 숫자 1 옆에 '을 찍고 제출해버렸습니다..
몇 번을 확인하였으나 고치지 못한 제 바보같은 잘못이죠..
인사담당관 입장에서도 이런 실수를 보면 그냥 바로 탈락시킬까요?...ㅠ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인턴 중도퇴사
나이 : 25(여자) 자격증 : 컴활1, 한국사1, 토익935, 토스AL, 투운사, 도계기 인턴 : 공단 인턴 1달, 정부부처 인턴 1달 ing 대외활동 : 공사 서포터즈, 교내 서포터즈 스펙은 이 정도이고 공기업 희망하고 있습니다. 현재 정부부차 인턴을 하고 있는데 일도 많고, 사회생활도 좀 해야 합니다. 그러다보니 일에서 오는 스트레스도 있고 생각도 많아져서 퇴근 후에도 공부를 잘 못 합니다.. 하지만 인원이 부족하다 보니 일 배울 수 있는 기회도 많고 잘 챙겨주시는 편입니다. 빨리 정규직으로 일하고 싶은 맘도 커서 이 정도 이력 가지고 있으면 그냥 퇴사하고 필기 공부에 전념할까요? 공단에서도 독서실 인턴 아녀서 나름 쓸 거리는 잇는 것 같습니다.

Q. 기구 설계
기구 설계하는 사람들이 가공을 잘 모르고 도면만 그릴 줄 안다고 생산이나 구매 쪽에서 말하곤 합니다. 이 예시로 100원에 가공할 수 있는 것들을 불필요한 공차나 가공부위를 넣어 1000에 가공하게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이 부분이 와닿지가 않습니다. 예시 관련 사례를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인공지능 하반기 대학원 모집
현재 4학년 1학기를 하게 되는데, 조기졸업 조건이 충족되어서 고민중입니다. 1학기에 졸업을 하고 하반기에는 대학원을 갈까 고민이 되는데, 인공지능 대학원은 현재 별로 뽑지 않는다고 들어서 도전을 하는게 맞는지 조기졸업하지 말고 학교에 남아있으면서 취업준비를 병행할지 고민입니다. 그리고 하반기에 인공지능 대학원 많이 뽑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