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재무팀은 해외파견을 나가면 어떤 일을 맡나요?

이번에 의류벤더사 재무팀 면접을 보았는데,
입사 후 몇 개월 뒤에 해외공장으로 파견을 나가게 될 것이라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사실 해외영업이나 구매팀에서 해외파견을 나가는 사례는 종종보았지만,
회계팀의 경우는 처음이라 해외파견에 나가면 주로 어떤 일을 맡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안녕하세요 제거 전파인증관련 제안서가 왔는데요
안녕하세료 제가 전파관련인증 실험및 측정!?! 하는 이력서 제안이 왔는데요 원청에서 파견나가서 근무하는것이고 계약직 1년 단위로 최대 2년까지 계약 가능한다는데 하는게 좋을까요? 제가 지금 33살입니다

Q. 스펙 고민
안녕하세요 인서울 하위권 4년제이고 학점은 3.6입니다. 반도체 후공정쪽 엔지니어를 목표로 포토,에칭 공정 실습프로그램과 반도체 데이터 분석 프로그램을 수강하였고 adsp 자격증과 토익 im2를 취득하였습니다. 2024 하반기에 취업을 도전하였지만 취업을 실패하였습니다. 이후 2025년 상반기 졸업유예를 하고 어떤 것을 더 보완해야할지 고민되어 이렇게 질문 남깁니다. 일단 코멘토 직무부트캠프를 신청해놓은 상태입니다. 이것말고 또 어떤 것을 하면 좋을 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Q. 병렬처리를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입니다.
데이터엔지니어 인턴이고 팀에 airflow에 대해서 아는 분이 없지만 개인적으로 프로젝트를 해볼 때 사용해본 경험이 있어서 제가 만든 파이프라인을 airflow에서 사용 할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기존엔 multiprocessing과 cuDF로 cpu, gpu 모두 병렬처리를 한 상태입니다. multiprocessing의 경우 celeryexecutor로 worker의 개수를 늘려서 병렬처리 하면 될거라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문제점은 celery worker는 airflow의 이미지일텐데 cuDF를 사용하려면 따로 이미지가 필요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docker container build시 이미지가 두개면 여러가지가 문제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차선으로 pythonexecutor로 그냥 코드 전체를 하나의 작업으로 생각하려고 하는데 이게 괜찮은 방식인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