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저는 철도신호회사에 다니고 있습니다. 철도신호 공부중하면서 리눅스마스터랑 CCNA따려고 합니다.

다른 철도신호회사로 이직 준비중입니다.
철도신호 계속 공부하면서 리눅스마스터와 CCNA를 따고 이직 할 생각인데
이 두 자격증이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두 자격증 준비할 시간에 철도신호를 더 공부하는게 나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퇴사고민
현재 선행개발팀에서 FA업무로 근무중이고, 인턴 6개월차, 채용연계는 다음달입니다. 회사에서 조직개혁을 한다고합니다 개발팀 대부분을 제조로 옮기고 이해력이 좋은사람만 다시 개발을 한다고 합니다. 만약 제조로 갔다가 다른데가 붙어서 가면 레퍼런스체크에 불리함이 있을까요? 고민됩니다.

Q. 이력서 동아리 활동 칸에 종교동아리를 넣으면 안되겠죠?
동아리 활동은 종교 동아리 밖에 안했는데 이력서 동아리 활동 칸에 종교동아리를 넣어도 될까요? 동아리 회장도 해서 활동한게 많긴 한데 종교 관련이라 고민이 되네요 아무것도 안적기엔 동아리도 안했던 사람이라도 생각될까봐 고민이네요

Q. 제가 정확히 알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알기론 화학공학과 학사과정 2학년 1~2학기 때부터 화학공학과 학사과정의 거의 모든 전공과목들을 본격적으로 공부 하는데요.. 혹시 그중에서도 "화공양론"을 가장 먼져 배우고 또 "화공양론"이 다른 화학공학과 학사과정의 거의 모든 전공과목들의 선수과목이기에 "화공양론"을 공부해야 다른 화학공학과 학사과정의 거의 모든 전공과목들의 공부가 한결 수월해지는데 어떤가요? 제가 정확히 알고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