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계양전기 / 설계

Q. 전기 현직 선배님들 진로 에 관해 질문드립니다.

현재 저의 고민은 미래의 대한불안입니다.
이번에 기사를 떨어진다면 3번째 낙방인데 3회차 시험을 준비하는게 맞을지
아니면 산기와 나머지 스펙으로 중견이나 대기업을 지원 해야 할지
그리고 대기업 지원시 인적성 검사를 위해 sat등의 문제집을 사서 풀면서 준비해야 하는지
그리고 공기업 말고는 사기업들은 영어의 활용성을 더 많이 둔다기에 오픽 공부를 하여 스펙을 보충하여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현재 저의 스펙은 나이28 학점 3.4 전기산업기사 토익785 4개월가량 생산직관련경험 이 다인 상태입니다 .
일단 공부만 하다보니 전기쪽 관련 직무도 아직 잘모르는 상태입니다.
제가 원하는 취업 방향은 대구외지역일시 기숙사 와 연봉2800이상 그리고 주5일 근무입니다.
그리고 건설쪽 보다는 설계나 공정관리 쪽으로 정하고 싶습니다.
하여 위의 제글을 요약해보자면
제가 기사를 3회를 준비해야 할지
오픽을 취득해야 할지
제가 원하는 기업선정을 어떤방법으로 해야 할지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여자나이 31 교직원 도전
대기업 건설사에서 4년간 근무하고, 대학교 계약 교직원으로 1년간 근무하다가 이제는 대학교 정규직 또는 공기업 준비중입니다. 컴활2급, 토익825, 한국사2급, 한자2급,운전면허,(그리고 정처리필기합격, 소방기사필기합격) 뭔가 제대로 되고 잇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중구남방..ㅠ 나이 땜에 서류에서 떨어지는 건 아닌지 괜한 생각만 듭니다 어떻게 준비를 해나가야할지 조언 부탁드릴게요!!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