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전환형 인턴 중 타기업 면접 봐야할까요

안녕하세요.

현재 29살 이고, 대기업 영업 직군 전환형 인턴을 앞두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인턴 입사 첫주에 타 대기업 기획 직무 1차 면접을 앞두고 있어서 고민에 빠져 있습니다.

특히 기획 직무는 압박이나 실적에서 자유롭고
반면, 확정된 전환형 인턴은 연고지가 아니고, 전환율이 낮다는점
면접 예정인 기업은 연고에 연봉, 근속 연수 등등에서 큰 차이와 메리트가 있습니다.

하지만 확실한건 전환형인턴은 한번 빠지면 크리티컬하게 평가에 들어가서 여차하면 둘다 놓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4주 인턴이라 월차는 나오지 않습니다ㅠㅠ)

취업 실패에 빠져 1년반을 헤메던 중에 좋은 기회가 왔지만 고민의 기로에 있습니다.

어떤 선택을 하는 길이 옳은 선택일까요?

확실한 길을 선택하느냐, 아니면 좀더 승부를 보느냐 입니다 ㅠㅠ

조언부탁드립니다. 선배님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제약 품질보증팀에서 하는 업무를 알고 싶어요
제약 QA에서 하는 업무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Q. 자동차 부품 제조기업에서 원가관리 파트가 하는 일
어떤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업무를 수행하고, 어떤 부분을 중점적으로 다루나요?

Q. 중소기업 직무 관련해서 질문 가능할까요
국립대전기공학나와서 단순히 시공,공무,설비관리 이런것만 생각하면서 취준을 했습니다. 중견,대기업을 위해 노력하고싶지만 백수로 살수없어서 여기 두개 회사라도 가려하는데 의료기기를 다루는 두 a,b중소기업에서 a회사 연구/개발 , b회사 서비스엔지니어 제안이 왔습니다. 연구/개발쪽자체는 생각해본적도 없고 전공도 거의 까먹은 상태입니다. 업무가 hw개발 , 회로/전장설계 , 규격인증 지원 , 시스템전장조립, 유지관리 , bom작성 및 관리 등인데 따로 연구/개발을 위해 준비한게 아니면 막상 가도 적응하거나 도태될 확률이 높을까요? 만약에 이쪽으로 진로를 잡는다면 이직하기 편할까요? cs엔지니어직은 전문학사이상으로 뽑는걸 봐선 학사생도 전문학사와 비슷한 대우로 월급을 주는거같은데 학력에 전문학사이상인 경우는 사실상 학사여도 전문학사생 취급할거다 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하는 일이 제품설치,사용자교육, 유지보수 서비스입니다 뭔가 휴대폰 수리기사 , 컴퓨터 출장수리기사 느낌이 나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