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제약 cro 커리어 빌드업 및 이직관련 질문드립니다

현재 석사졸업하고 교수님 추천으로 신생 cro에 입사해 계약직 pv업무를 하고있습니다

제가 다소 급히 결정하여 진로설계 고민을 충분히 하지 못하고 입사해서 고민이 많아 몇가지 조언을 얻고자합니다...

1. 원래 목표직무는 제약 임상 개발/ ra분야인데, ra는 중고신입으로 들어가야할것같고, 임상의 경우엔 cro pv 업무를 살려서 입사할 수 있을까요?

2. cro에서 스폰서로 이직하기가 어렵다고 들었습니다.. 업무의 분야와 목적이 달라서 그런것일까요?

3. 계약기간 만료 전, 이직이 가능한가요? 3개월 또는 6개월정도만에 이직하는 사례가 있나요? 지원시 신입 지원할 계획이지만 업계가 좁아 이미지 측면에서 안좋게 보일까봐 걱정이됩니다.

4. 보통 cro pv에서 일하면 커리어 빌드업이 어떻게 되나요? 보통 스폰서로 이직을 하나요? 장기적으로 보았을때 cro pv직무를 고집하며 회사만 이직할 시, 연봉이나 미래 성장가능성 측면에서 괜찮나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취업도전과 대학원
졸업을 앞둔 4학년입니다. 학점만 4점으로 맞춰 놓고 다른 활동은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취업준비를 하다가 뒤늦게 대학원에 가기로 마음을 잡았습니다. 그런데 삼성 서류에 붙어서 또 다시 취업 도전과 대학원 사이에서 고민하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학부때 전공공부를 워낙 힘들어해서 대학원이 두렵기도 합니다. 특별히 무슨 일을 하고 싶다는 목표가 없어 앞으로의 방향을 잡기 어렵네요.

Q. 4-1복학 전 여름방학 (반도체 공정 진로)
한양대 화학과 휴학중이고 다음학기 복학하면 4-1입니다 반도체 공정기술쪽 희망하고 있는데, 반도체 관련 활동은 자대 학부연구생밖에 없고, 전공학점 낮고, 어학성적 없습니다 휴학중에는 학부연구생 활동 하면서 반도체 이론 공부 했습니다... 복학 전 (텝스, 오픽 + 화학과 전공 복습 및 예습 + 학부연구생 지속) 할 생각인데 더 할 활동이 있을지, 아니면 굳이 안해도 되는 활동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Q. 반도체 공정 직무 희망하는데, 반도체 장비 회사 3개월 일경험 의미있을까요?
화학공학과 출신으로 반도체 생산 공정 직무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일경험 올라온거 보니까, 반도체 장비 제작 회사, 반도체 생산관리, 등 있던데, 반도체 생산 공정과 직접적인 상관은 없어도 반도체 관련 활동이 공정 직무에 지원하는데 의미가 있을지 궁금합니다. 일경험은 3개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