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조경 취업

저는 현재 취준생이고 학점 3.3, 토익880, 조경기사, cat 2급, gtq1급 취득한 상태입니다. 이 스펙으로 어느정도의 기업에 취업이 가능할지 궁급합니다.
그리고 나무병원에 취업 하려면 나무의사자격이 필수인지 궁금합니다. 가능하다면 나무병원 취업 후 자격증을 취득하는 방향은 어떤지 선배님들의 조언 부탁드립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중소기업 근로계약서 늦는 경우가 많나요??
안녕하세요. 나름 고된 취업 끝에 이름도 꽤 알려져있고 규모도 있는 40년차 중소기업에 취직했습니다. 그런데 근로계약서 작성이 늦어져서 걱정이 태산입니다 ㅠㅠ 따로 인사팀이 없어서 사장님 시간이 될때 근로계약서 작성한다고 미뤄지다가 출근한지 3일이 지났는데도 결국 근로계약서를 작성하지 못하고 주말을 맞이했습니다 그런데 팀원들이 바빠서 저를 챙겨주지 못하고 방치되는 부분이나... 팀장님의 고인물 차별 ... 이미 친한 팀원들에겐 먹을거를 주는데 저한텐 여러번이나 안주시더라구요;; 식탐이 아니라, 저도 이제 엄연히 팀의 일원인데 뭐 검증 안된 놈은 사람 취급도 안해주려는건지 뭔진 모르겠네요 결국 그래도 꾹 참고 다녀보려고 다짐은 했습니다만..... 만약 근로계약서 작성 지연이 흔치 않은 일이라면 신뢰 측면에서 퇴사를 하려고 하여 글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인수인계자는 퇴사를 하여 저한테만 있는 정보가 있을 수도 있는데, 퇴사 시 제게 법적 문제가 생길 수 있을까요?

Q. 기아 이력서 자격증 취득날짜 오기재
안녕하세요. 기아에 서류 합격을 한 상황인데 이력서에서 한 자격증 취득 날짜의 년도를 오기재한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1. 이것이 면접에서 불이익을 줄 수 있는지, 혹은 채용 취소의 사유로 작용될 수 있을지요? 2. 인사팀에 어느 시점에 알려드리는 것이 맞는지요? 면접 전 당장 빠르게 알리는 것이 맞을까요? 긁어부스럼을 만들지 말고 면접 이후 증빙서류 요청 과정에서 얘기하라는 의견이 있어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Q. 백엔드 웹개발자
안녕하세요. 현재 대학교 4학년 재학중인 23살 백엔드 개발자 희망자입니다. 현재 개발자 취업이 어려운 만큼 si나 정말 작은 중소기업이라 할지어도 무조건 합격해서 경력 쌓는 것이 우선일지, 혹은 부트캠프나 인턴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쌓고 신입 채용을 노려볼지 고민입니다. 어떤 방향성이 나을까요 ? 제가 원하는 것은 개발 직무를 하는 것이며 30살이 되었을 때쯤에는 대기업까지는 안바라고 중견기업까지 안정적으로 회사를 다니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