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연세대의료원 / 간호사

Q. 지원동기 / 입사 후 포부

신뢰받는 간호사로 근무하며 새로운 의학기술을 선도하는 연세대학교의료원의 일원이 되고자 지원했습니다.
정확한 술기 능력 향상을 위해 핵심기본간호술을 연마한 결과 실습 중 기관절개관 흡인 등의 술기를 완벽하게 수행하였습니다. 빠른 습득능력을 보유하여 실습 시 부서가 바뀔 때마다 간호사 선생님께서 알려주신 간호수행을 빨리 익혔습니다. 응급 상황에 대한 대처능력을 겸비하기 위해 BLS 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입사 후 긴박한 상황 속에서도 차별화된 전인 간호를 제공할 수 있는 응급실에서 근무하고 싶습니다. 응급분야에서의 전문성을 확보하기 위해 기회가 주어진다면 전문 간호사 자격증을 취득할 것입니다. 또한,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병동시스템을 개선하는 관리자가 되어 환자의 만족을 높이는 데에 기여하겠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스타트업 지원동기에 어떤 인재상 키워드가 가장 좋을까요?
스타트업 지원하려고 하는데 인재상이 나오지 않아서 키워드 잡기가 힘드네요 저는 동반 성장 키워드로 하려고 하는데 지원동기에 동반 성장 이외에 뭐가 좋을까요?

Q.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 구성차이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중견기업에 첫면접을 준비하게 되어 질문드립니다. 1. 1분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답변내용 구성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1분 자기소개 : 첫째, 직무역량1 (둘째, 직무역량2) 셋째, 인성역량1 총 450자이내로 구성 지원동기 : 첫째, 직무동기->직무역량 둘째, 회사동기->비전일치 보시다시피, 자기소개와 지원동기 모두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데, 같은 내용을 언급해도 되나요? 아니면 같은 직무역량을 말하되 표현을 다르게해야할까요? 2. 전체적인 면접답변은 40초내외로 잡고 준비하면될까요? 3. 추가 조언팁 부탁드립니다.

Q.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서울 중하위권 전자공학 전공하는 26살 남자입니다. 현재 학점이 3.23되고요.. 막학기에 재수강 하고 나면 3.3대로 올릴 수 있을 것 같긴합니다. 영어는 토익스피킹 레벨6 하나 있습니다. 정보처리기사는 실기 다시 준비중이고요. 이번에 KT IT컨설팅 직무에 지원하려고 합니다. 낮은 학점을 뒤집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일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