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출장시 고민

현재 회사에서 수석 컨설턴트분과 인턴인 저 둘이서 투룸 빌라에서 2주간 숙식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다름 아니라, 저는 비흡연자이며 수석님께서는 흡연자이십니다. 문제는 수석님이 방에서 흡연을 하신다는 점 입니다. 방은 분리되어 있지만 냄새가 들어오더군요... 그냥 말씀을 드려야할지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일단 팀장님께 말씀은 드려보았으나, 한 달을 이미 계약하여 별다른 변동 사항은 없다고 하시네요..
사회생활 경험이 많지 않아 판단이 잘 서지 않습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포괄임금제 관련 질문
보통 회사에서 신입 초봉 4000만원이다 라고 얘기하면 포괄임금제 (주52시간) 으로 보는게 보통인가요?

Q. ai역검 시선처리와 자기소개 질문
1.시선처리를 모니터를 봐야하나요 카메라를 봐야하나요? 아니면 둘중 한군대를 보더라도 크게 눈동자떨림만없으면 괜찮나요? 2. 항상 자기소개 준비할때 저의 교육사항과 프로젝트를 한경험을 말했는데 ai역검에서는 그런거보다 성격이나 장점같은 인성적인부분 부각을해야할까요?

Q. 경력 면접 망한것 같습니다..
얼마전 경력직 임원 면접을 보고왔는데 시원하게 망하고 왔습니다.. 직무적으로 매칭이 잘 안되는 것 같고 경력도 적은 것 같다는 반응이여서 솔직히 이건 안되겠다 싶을정도로 망하고왔네요. 1차 실무 면접은 분의기도 너무 좋고 칭찬도 많이 들었었는데 반응이 너무 달라 당황스럽네요.. 면접은 결과 나와봐야 안다고 하지만 기대 접는 것이 맞겠죠? 특히 경력은 본인이 느낀대로 결과가 나온다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