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모든 회사 / 마케팅

Q. 친구 초대 가입 회원수 증가와 바이럴

바이럴 관련 질문입니다. 만약 친구 초대를 통해 가입한 회원이 늘어나면 바이럴이 잘 되고 있다고 해석해도 될까요?? 그리고 바이럴을 하고자 하는 경우 보통 가입 이벤트랑 초대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게 될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한 달 경험을 이력서에 적는게 독일까요?
마케팅 대행사 기획팀에서 근무하며 한달 프로젝트 했고, 기획의 프로세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다 했습니다 하지만 대행사 기업 특성상 체계적이지 못하고 많은 기업을 한번에 기획하다보니 힘들어서 퇴사하구 인하우스로 지원하려하는데 한 달 경험이 독이 될까요? 면접에서 한 달 경험 관련 내용 질문시 뭐라고 답해야 할까요?

Q. 마케팅 직무를 희망하는데 정확히 어떤 마케팅을 하고 싶은지 모르겠습니다.
마케팅 전략 기획하는 공모전 및 프로젝트 5개 서포터즈 2개 그외 창업 프로그램 및 공모전 3개 정도 진행했는데 원래는 브랜드 마케터가 되고 싶었지만 그건 직급이 어느 정도 올라가야 진행할 수 있는 역할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결국엔 데이터분석이나 콘텐츠 마케팅부터 시작하는 거라고 하는데 지금까지는 취업에 도움될 만한 건 모두 다 해오고 있었지만 이제는 선택과 집중을 해야하는 시기인 것 같아서 어떤 걸 해야할지 고민입니다. 단순 콘텐츠 마케팅을 하기에는 너무 사람이 많은 것 같아서 그로쓰 마케팅처럼 나름 전문적인 영역으로 들어가야할까 고민이기도 하구요... 3학년 2학기에 고민하기에는 너무 늦은 것 같아서 불안해요 현직에 계신 분들은 현재 어떤 직무를 하고 계시고 해당 마케팅 직무에는 어떤 역량과 포트폴리오가 있어야 하는지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Q. 오픽 AL
이전에 오픽 ih만 4번 받았습니다… 공백기가 6개월이 넘어서 9월 전에 스펙 쌓으려는데요 공백기동안 다른 자격증+부캠+직무 알바도 하긴 했습니다 근데 마케팅은 영어가 중요하다고 해서요.. al을 위해 다시 도전해야할까요? 오픽에 돈 날린 게 많아서 또 날릴까봐 좀 그래요 오픽 보지 말고 그 시간에 자소서나 더 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