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커리어 때문에 퇴사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기존에 제조업에서 3년정도 내외자 구매 업무 후, IT 업계로 3월 지인추천을 통해 이직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경기권에서 있으면서 가끔 당직도 서고, 안전화 신고 공장 왔다갔다 거리다가..깔끔한 사무환경에 당직도 없는 분위기로 오니까 정말 좋더라구요. 이쪽에는 별도로 구매부서는 없고 경영지원팀 소속으로 업무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총무성 구매로서, 서버장비 구매부터 각종 간접구매, 비딩 업무를 주로 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하던 구매와 달라 새롭더라구요. 업무는 많고 정신없긴 한데, 공장이 있는 제조가 아니다 보니 깊은 업무는 안하더라구요. 이 회사에서만 존버하면..정말 좋을것 같은데, 나중에 상황을 대비해 경력관리도 들어가야 할것 같아 고민입니다. 어느 분야라도 길이 있을 테지만, 너무 늦지 않게 이직을 생각하는게 빠를까요?

답변 4
짱님이다
코대리 ∙ 채택률 86%

경력에 대한 부분 지금 회사에서 다니는 연수가 많이지면 서류상으로는 충분히 채워집니다. 사실 회사 외부에서 바라봤을테는 질문자님의 경력의 깊이가 얕은지 모르는거죠.... 그래서 본인이 경력에 대한 욕심이 있으시다면 본인분야에 필요한 이력을 회사에서 쌓을려고 노력하거나 그게 어려우면 외부에서 추가적인 공부를 통해 쌓을 수 있겠네요


백이당*
코사장 ∙ 채택률 85%

안녕하세요 멘티님,

지금 업무가 연봉대비 적당하면 워라벨 측면에서는 좋아보입니다.
근데 다시 제조업으로 이직하게 되면 예전 근무환경이 그리워서 다시 약간 편한분위기를 찾을것 같아서 그대로 다니는게 나아 보입니다.


니꿈은뭐니
코사장 ∙ 채택률 85%

경력관리 측면에서 안좋은게 뭔지를 잘 모르겠습니다.
어찌됐든 워라벨이 좋아졌고, 확실히 편해진 것 같은데 업무적인 측면에서 뭔가 전문성이 떨어진건가요?
그런게 없다면 당연히 계속 다니셔야죠..


채택
w
whocanstopmenow
코부사장 ∙ 채택률 66%

연봉 대비 적당하면 워라밸 측면에서는 굉장히 좋아보입니다. 감사합니다. 퍼포먼스 정리 잘 해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