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풍산 기술관리 경주/부산
풍산 기술관리 직무가 경주와 부산이 있습니다
경주는 금속가공/추진제/화약공정개선, 플랜트 및 제품수출 기술 지원 업무를 하고
부산은 생산공정개선, 생산기술지원, 개발품 공정 표준화 및 규격 제/개정 업무를 합니다.
저는 기계공학과 출신인데 어디를 쓰는게 좋을까요??
연고지는 울산이라서 둘다 거리는 상관없습니다!
Q. 풍산그룹 공정관리 직무 연관성 질문
안녕하세요. 이번 풍산그룹 채용 중 공정관리 직무에 관심이 있어 직무 연관성에 대해 여쭤보려고 합니다.
저는 냉동공조공학을 전공했고, 공조냉동기계기사와 오픽 IH를 취득중입니다.
공정관리는 아무래도 일반기계기사를 취득한 기계공학과 출신의 지원자가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수행업무에는 제조라인 공정관리, 제조설비 관리 및 공정개선, 공정관련 환경, 품질관리가 있습니다.
수행업무를 봤을 때 결과적으로 방산품의 생산 인프라에 대한 관리라고도 볼 수 있을 거 같아 지원해보려고 합니다.
제조 설비엔 HVAC나 냉동기/보일러도 포함되어 있을 것이고, 크게 보면 생산 인프라 관리라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삼전 인프라 facility 직무에 서류 합격한 경험이 있어 더더욱 지원해봐도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듭니다.
현직자분들이 보시기에 직무와 제 전공이 관련이 있다고 보시나요? 그리고 기계공학과 친구들과 경쟁력이 있을지 궁금합니다.
Q. 풍산 생산기술 직무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생산기술 직무에 기술관리와 공정관리 직무가 포함되어 있는데 두 직무의 차이가 궁금합니다.
또 기술관리는 부산, 경주로 나뉘는 데 지역에 따른 업무 차이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