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플랜트가 뭐냐는 질문에 어떻게 답변하는게 베스트인가요?

엔지니어링 epc사입니다!

답변 5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Engineering EPC (Engineering, Procurement and Construction) is the best answer to the question "What is a plant?". It is a business that provides engineering, procurement and construction services to industrial clients. These services are used to construct and operate plants, refineries and other industrial facilities. It also covers the design, fabrication and installation of equipment and systems.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염포동주민
코과장 ∙ 채택률 87%

생산시설을 필요로 하는 고객을 대신하여 기술력을 바탕으로 약속한 시간, 방법으로 구현해내는 조직


채택
신뢰의마부
코사장 ∙ 채택률 90%

안녕하세요 멘티님,

정확하게 말하면 화공,배관,기계,전기,제어,토목,건축의 모든 파트가 엮어져서 만드는 공학의 집합체라고 보시면 됩니다. 음악으로 비유하자면 오케스트라 향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Top_Tier
코사장 ∙ 채택률 94%

하나의 생태계를 구축을 하는 곳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저도 해외 사막에서 복합화력발전소를 짓는 일을 6개월간 하면서 느낀 바이지만 하나의 공장을 짓는다라기 보다는 하나의 마을, 생태계를 짓는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화공쟁이컨설턴트
코부사장 ∙ 채택률 82%

플랜트가 무엇이냐는 질문은 사실 정답이 없는 질문이고, 그렇다고 사전적인 답을 요구하는 것도 아님을 인지하고 계실 것입니다. 이는 결국 지원자가 산업과 본인의 직무에 대해 진지하게 고찰해보았는지를 평가해보는 것이지요.

직무와 연관지어서 답변 하시는 것이 가장 좋구요. 또는 지원하신 회사가 지향하는 비전이나 목표에 의거하여 접근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플랜트는 결국 인류의 삶을 이롭게 하는 제품들을 생산하는 공장으로서, EPC 회사로서는 안전하고 경제성이 있게 건설하는 동시에 이익을 남겨야만 하는 사업 대상이지요. 이러한 관점에 더하여 본인의 직무 목표 등을 첨언하시면 면접관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주리라 확신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