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학벌을 이겨내며 마케팅을 꿈꾸는 취준생들과 경쟁을 제대로 할 수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멘토님. 코멘토를 방문하면서 포스팅 너무나도 잘 보고 있습니다. 멘토님들의 답변은 저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는 거 같아요~
항상 다른 글들을 대신해서 고민을 해결하다가 이번에는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마케팅과 오픈마켓 MD 직무를 위해서 지금껏 관련 경험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25살로 현재 지방 사립 4년제 3학년을 끝내고 휴학 중에 있습니다.
학교: 지방사립4년
학점: 3.7/4.5
어학: 토익 700, 오픽 IH
대외활동: 금융권 마케팅 서포터즈 2번, 비영리 기관 1번, 대학생 광고 평가단
자격증: 유통관리사 2급 , 검색광고마케터, CS리더스관리사, ACA, GAIQ
공모전: 교내 아이디어 기획, 생명보험재단 네이밍 공모전에서 각 1회 수상
경력사항: 롯데그룹 마케팅 인턴 1회, 현재 식품 중소기업에서 마케팅팀으로 7개월째 근무 중입니다.
이번 9월에 복학하면서 학업과 병행하며 지인의 의류 온라인쇼핑몰 창업에 운영과 마케팅을 함께 진행하기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스펙에 대한 압박감이 많다고 생각해서 쉬지 않고 계속 관련 직무를 경험하고 있는데요..
마케팅 직무를 관련해서 다양한 글을 접하면서 학벌을 많이 본다고 들었습니다.그래서 저는 학벌이 좋지 않아서 정량적인 것들을 많이 채우자라고 다짐했었습니다..!
위에 경험들을 가지고, 학벌을 이겨내며 마케팅을 꿈꾸는 취준생들과 경쟁을 제대로 할 수 있을까요?
나아가 앞으로 보충해야 할 것들은 어떤 부분이 있을까요..?
어려운 질문이지만, 멘토님의 개인적인 생각은 어떠하신지 궁금합니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