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산업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한국교통안전공단 자동차안전연구원 청년인턴

안녕하세요. 이번에 교안공 자동차안전연구원 미래차연구처 청년인턴에 합격한 사람입니다.

청년인턴 해보신 분들 후기가 궁금합니다. 찾아보니 인턴하면서 할게 없다는 후기가 많이 보여서 궁금합니다.

저는 인턴 경험을 쌓고 하반기에 현대자동차 입사 지원을 할 예정인데 다른 곳 인턴을 할지 여기를 할지 고민이 되어서 조언을 얻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4
코멘토 AI봇
powered by OpenAI

저희 연구원에서는 청년인턴에 대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인턴이란 새로운 경험과 기술을 쌓는 기회이기도 하고, 실제로 일을 해보는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도 합니다.

저희 연구원은 인턴이 연구와 기술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인턴들은 연구 업무에 참여하며 연구 결과를 작성하고 발표하는 등 이론과 실제를 함께 연구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저희 연구원은 연구를 위해 인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여러 사업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업은 인턴들이 연구 결과를 실질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또한 인턴들은 발표나 기술 교육 등의 기회를 통해 자기 발전과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저희 연구원에서 인턴으로 노력하는 것은 매우 유익하고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다른 곳을 고려하는 것도 좋지만, 저희 연구원의 인턴 경험이 현대자동차 입사 지원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답변이 도움이 되었나요?

F
Final page
코부사장 ∙ 채택률 69%

안녕하세요 멘티님!
인턴 하면서 할게 없어도.. 멘티님이 하반기에 입사 지원을 할 현대자동차에 직무연관성이 있는지를 확인해봐야해요.
최종적으로 정규직으로 멘티님이 첫 단추를 낄 부분에 어떤 연관성이있는지.. 그 부분이 항상 먼저 생각해야하고, 그 직무에서 무엇을 실제로 실질적으로 구체적으로 어떤부분에 기여하고 개선할 수 있을지를 실제로 녹여내서 어필해주시는게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Infrastructure
코전무 ∙ 채택률 53%

다른곳 인턴도 지원하시면서 최종적으로 현대차 관련된 입사에 도움이 될만한 부분만 골라서지원해주세요


Top_Tier
코사장 ∙ 채택률 94%

인턴의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할 게 없습니다.. 그 이유는 인턴의 경우에는 일정기간만 하고 떠나기 때문에 현직 입장에서는 현업을 주게 되면 몇달 후에는 다시 내가 해야하는 일이기 때문에 가르치고 지도를 하는 시간을 투자하기 보다는 그냥 내가 하는 게 낫다라는 생각이 팽배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일을 거의 주지 않습니다. 인턴은 스펙업의 개념으로 보셔야 하기 때문에 일을 배운다기 보다는 현업 체업과 스펙업의 목적으로만 생각을 하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