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한솔페이퍼텍vs쌍용씨앤비

둘다 서류합격을했는데 같은날 같은시각 면접날짜입니다,;;; 둘다 일단 기계공무 쪽 이구용 둘다 경력직입니다. 쌍용은 연3700일근직에 야근있고 포괄임금제?? 라고 했던거같고 한솔은 3교대인것만 알고있습니다. 정보가마니없어서 어딜가야할지를 모르겠습니다. 정보 아시는분 계시면 공유부탁드려용 ㅎㅎ 한솔은 이번에 대기업 된지 얼마 안된 회사라네여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자동차 R&D 기술인력
이번 현대차 남양 연구소 기술이력 채용 지원하려고 하는데 xEV/미래기술 직무를 수행하는데 필요한 역량이 뭐가 있을까요?

Q. CJ올리브영 MD, MD전략지원 차이점
안녕하세요! 이번에 CJ올리브영 지원하려고 하는데 MD랑 MD전략지원 차이점이 구체적으로 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공홈에는 MD경쟁력 강화 전략 수립 및 실행이라고 되어있는데, 마케팅이랑 비슷한건가요?? 추가로 CJ올리브영 학벌 엄청 본다던데 그 부분도 사실인지 궁금합니다!!

Q. 이력서 내 활용 가능한 Tool 작성 방안 문의
선배님들, 안녕하세요. 이력서 항목 중 "활용 가능한 Tool (프로그래밍 언어)를 모두 작성하시오."라는 항목이 존재하는데 얼마나 디테일하게 작성해야할지 궁금합니다. 가령, Python이라고 하더라도 Framework와 Lib. 단으로 뜯어서 보면, PyTorch, TensorFlow, Pandas 등 너무 많다고 판단되는데, 어느 부분까지 작성하는 것이 바람직한지 예시를 들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