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합격 시그널...일까요?

ㅠㅠ 너무 불안해서 여쭤봅니다. 며칠전에 면접을 봤었어요!
인턴이긴 하지만 거의 다 전환되는 사실상 공채라고 알고있는데요,
우선 1:1 면접이었으며 면접관님께서 제가 해 온 일을 좋게 봐주셨고 화기애애했습니다.
면접 후반에 집이 먼데 만약에 일하게 되면 집은 어떻게 하냐고 물어보셨습니다.
그래서 자취를 새로 시작할 것 같다고 했더니 사택이나 월세지원제도 있으니까 괜찮을거라고 말씀해주셔서,
혹시 인턴때도 그게 지원이 되는지 사실은 조금 궁금했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랬더니 면접관님께서 "내가 물어봐줄게요" 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이거 그린라이트라고 봐도 될까요??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배터리 화재
혹시 입사면접 감독관이 요새 배터리 화재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어떻게 대응을 해야할것이며 해결방안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라고 라면 뭐라해야하나요...?

Q. 직무 결정
안녕하세요. 막학기 재학생입니다. 유통업계 중 패션, 뷰티, 백화점 산업으로 취업을 희망하고 있으며, 마케팅, 영업관리, MD 직무에 관심이 있습니다. 1. 마케팅의 경우, 기업마다 콘텐츠 마케팅, 마케팅 기획전략 등으로 세분화되어 있고, 인하우스 마케팅과 대행사 간 마케팅 부서의 차이도 궁금합니다. 기업 내 마케팅 부서는 어떤 업무를 주로 담당하며, 대행사와는 구체적으로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2. 마케팅과 같이, 영업관리와 MD도 세분화된 직무가 많더군요. 그래도 직무 별 공통점이 있을 것 같은데 각 직무 선택 시 꼭 고려해야 할 중요한 역량이나 우대되는 경험은 무엇인지, 그리고 여러 직무에 관심이 있다면 각 기업의 JD를 보고 저에게 맞는 직무로 지원하는 것이 좋을지, 아니면 하나의 직무로 통일해서 지원하는 게 나을지도 궁금합니다. 3. 마케팅, 영업, MD 직무 종사자들이 가진 향후 비전과 커리어 발전 방향에 대해서도 알고 싶습니다.

Q. 건설사 시공직 질문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내년 2월 졸업을 앞둔 건축공학과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보통 취업을 준비하실 때 이런 생각까지 고려해서 지원을 하는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듣기로는 나중에 도급 10위권 내에 있는 기업들로 이직할 때, 최소 20위 권 내에 근무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10위권 내 건설사에서 인턴을 하면서 현직자분께 듣게 된 내용입니다! 물론 모든 기업이 아님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첫 단추(?)를 잘 끼워야 한다고 하던데, 지금 저에게는 분에 넘치는 걱정이지만, 그래도 졸업하기 전이고 시간도 많이 남았기 때문에 이런 내용들도 심사숙고해서 정해보고 싶은 마음에 이렇게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