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해외대 출신 탈출각 안보이는 법..

안녕하세요,
이번에 해외대 졸업해서 곧 최종 면접을 앞두고 있습니다.
제가 지방근무로 신청하여서, 1차 면접에 지방근무 지원한 이유부터 왜 한국으로 지원했냐, 다시 해외로 나갈것 아니냐 라는 질문을 3-4개 정도 받았었는데요..
그때도 여기서 경험 쌓고 다시 해외로 나갈거 아니냐 라는 질문도 받을만큼 탈출각을 시험하시더라구요..
감사하게도 1차면접에는 합격 했지만, 임원면접때는 얼마나 오래 남아있을 것인지, 탈출할것인지를 더 많이 본다고 해서 너무 걱정입니다..

어떻게 하면 이 기업에 오래 남아있을거다 라는걸 표현할 수 있을지 멘토님들의 팁이 궁금합니다 ㅠㅠ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공기업 경험사항 질문
안녕하세요 경험사항을 작성시 관련 세부 직무라는 칸이있고 주요 내용이라는 칸이 따로 있는데 관련 세부 직무라는 칸에는 제가 맡았던 직책을 적으면 되는건가요? ex) 동아리 회장 등 아니면 제가맡은 업무를 적는건가요?

Q. 반도체 장비 설계직 VS CS엔지니어
안녕하세요 반도체 장비 회사에 입사를 희망하는 사람입니다. 1지망이 반도체 장비 FSE 흔히 CS엔지니어라 말하는 직무이고 2지망이 반도체 장비 설계 직무입니다. 회사에 따라 다르겠지만 설계직은 야근이 많은 걸로 알고 있고 cs는 교대근무가 있을 수 있고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다고 알고 있습니다. 두 직무의 커리어 패스와 장단점, 어느 직무를 더 추천하는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중견 반도체 후공정 장비 설계직 면접 예정인데 혹시 반도체 장비 설계직에서 cs엔지니어로 이직이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개인적으론 직무연관성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는데, 굳이 찾자면 장비의 도면확인, 장비의 구조 이해와 같은 부분에서 어필 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막연한 생각입니다. 선배님들의 의견 소중히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Q. 건국대 화공 대기업 인턴 학벌
대기업 인턴하기 어려운 학벌인가요? 인턴 하려면 준비해야 할 것 갖춰야 할 것이 어떤 것들이 있고 난이도는 어떤 편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