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해외 인턴십 가는 게 맞겠죠?

멘토님들, 공기업에서 진행하는 3개월 해외 인턴십에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파견은 9월에 가서 12월에 옵니다!

학원에서 4년 정도 아르바이트 조교로 일해왔고 6개월 정도 정규직으로 지금도 근무를 하고 있는 중이에요.

교육 관련 기업 마케팅이나 교육 기획 직무를 생각 중에 있고 직무와도 맞다고 생각하고 있어 일단은 그쪽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대외활동을 인턴도 마케팅이나 기획 쪽으로 많이 쌓았습니다.

공기업 해외 인턴십이 영업이랑 마케팅 관련 직무입니다,,,,,학원은 이제 그만 놓아주고 해외 인턴십 가는 게 맞을까요?

해외 영업관리 마케팅이나 제가 원하는 직무랑 일치하지 않을 것 같아서 안가는 게 좋을지 가는게 좋을지 ㅠㅜ

나이는 25살 / 졸업은 유예를 해서 8월 예정입니다!

답변 4
채택
팡쓰
코과장 ∙ 채택률 82%

안녕하세요

당연히 가야할 좋은 기회입니다
해외 인턴십 가셔서 직무 역량 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나이도 어리시고 3개월이면 길지 않은 시간으니
고민 말고 다녀오세요^^* 부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채택
멘토486
코이사 ∙ 채택률 54%

해외 인턴십 좋은 경험 되실 것 같으세요. 나이도 25살이니까 지금 기회되실 떄 나가시는 것 그래도 추천드립니다.


채택
니꿈은뭐니
코사장 ∙ 채택률 83%

국내인턴도 아니고 해외인턴은 금턴인데 무조건 가셔야죠. 실제가서도 얻고 느끼는것들이 많을것입니다.
마케팅 기획생각하시는거라면 영마쪽은 찰딱궁합일텐데요.


채택
고즐
코사장 ∙ 채택률 85%

해외인턴십은 기회가 된다면 하시는게 좋습니다. 나중에 다시 못할 경험일 수도 있구요. 정규직이라면 조금 고민해 볼만 하지만, 결국 학원보다는 일반 회사를 다니시는게 좋죠. 다녀오세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