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턴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해외 인턴십 가는 게 맞겠죠?

멘토님들, 공기업에서 진행하는 3개월 해외 인턴십에 합격을 하게 되었습니다. 파견은 9월에 가서 12월에 옵니다!

학원에서 4년 정도 아르바이트 조교로 일해왔고 6개월 정도 정규직으로 지금도 근무를 하고 있는 중이에요.

교육 관련 기업 마케팅이나 교육 기획 직무를 생각 중에 있고 직무와도 맞다고 생각하고 있어 일단은 그쪽으로 알아보고 있습니다. 대외활동을 인턴도 마케팅이나 기획 쪽으로 많이 쌓았습니다.

공기업 해외 인턴십이 영업이랑 마케팅 관련 직무입니다,,,,,학원은 이제 그만 놓아주고 해외 인턴십 가는 게 맞을까요?

해외 영업관리 마케팅이나 제가 원하는 직무랑 일치하지 않을 것 같아서 안가는 게 좋을지 가는게 좋을지 ㅠㅜ

나이는 25살 / 졸업은 유예를 해서 8월 예정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광고대행사 면접 복장
작은 광고대행사로 취업 준비중입니다 무조건 정장입어야하나요? 광고대행사쪽 입사하신분들 뭐입고가셨나요??

Q. Qc Qa 직무
제 스펙은 인천 거주 중이고 전문대졸입니다 중견 3곳 비교 부탁 드립니다 1. 충북 제천 완제 의약품 qa 기숙사 유 2. 충북 음성 건기식 qc 기숙사 있으나 인원초과로 사용 불가 3. 경기 시흥 원료 의약품 qc 초대졸이 qa간다면 추후에 이직이 어려울것 같아서 고민입니다

Q. 항공사 일반직 직무 선택
안녕하세요, 항공사 일반직 면접 앞두고 직무 관련 고민이 많아 문의 남깁니다. 우선 제가 자소서나 면접을 준비한 내용은 <고객서비스, 서비스전략, 전략기획, 차별화된 고객 경험> 에 관해 준비해왔고 따라서 가장 fit하다 느낀 직무가 여객운송직인데요. 그러나 영어 제외 제2외국어가 없고, 경영지원 - 인사총무직이 하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고민 중입니다. 그래서 혹시 일반직 현직자분이 계시면 아래의 질문들에 답변 주신다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1. 희망 직무를 얘기할 때 둘 다 얘기해도 될까요 ? (ex. 잘 할 수 있는 직무는 여객, 하고 싶은 직무는 인사총무) 2. 제가 준비한 <>안의 내용들이 제가 추구하고, 하고 싶어하는 일들인데, 어떤 직무가 가장 저에게 fit 할까요 ? (기획직은 신입은 잘 뽑지 않는다고 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