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건설 / 모든 직무

Q. 현대건설 new energy 사업부 하는일

안녕하세요 이번에 현대건설 new energy 사업부 원자력분야에 지원하려 하는데

자소서 1번항목에서 지원 직무를 설명하라는데 도저히 못찾겠어서 글 작성합니다.

혹시 현대건설 new energy 사업부 원자력분야에서는 무슨일을 할까요?

시공/품질/공정 관리를 한다고 공고에 나와있긴한데 정확하게 몰라서 질문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논문 저자 관련 질문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자소서 작성 중인 기계공학과 학생입니다. 질문이 있습니다. 이력서에 논문 쓰는 칸은 없었는데 ~를 개발해서 SCIE 저널에 2저자로 게재했습니다 라고 하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1저자도 아닌데 ~를 개발했습니다 가 나을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Q. 조경학과 출신 진로 고민
안녕하세요 지거국 조경학과 출신인 취준생입니다 몇년 오래 휴학하고 적지않은 나이로 취준하려고 본격적으로 고민하니 조경학과가 원하는 진로가 아닌거 같아서 고민입니다. 건설쪽으로 틀어서 전산건축기능사랑 토스 ih는 땃고 건축기사는 공부중이나 이걸로는 부족해서 다른 대외활동이나 인턴을 하고 싶은데 괜찮은 방법이 있을까요? 나중에는 해외 대학원도 가고 싶어서 종합적으로 고려해보고 싶습니다..

Q. 생산기술 내 조립기술과 제작기술 차이
생산기술 직무 지원하고 있는 취준생입니다. 자동차 산업군과 달리, 건설기계나 열차등 산업에서는 신규 모집 시 제작기술과 조립기술로 구분해 모집하는 경우를 왕왕 봤습니다. 하지만 JD를 읽어봐도 둘 간 차이점이 명확하지 않아 질문드립니다. 생산기술 내에서 제작/조립기술이 구분돼있다면 각각 어떤 업무를 담당하고,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JD를 살펴봤을 때, 제작기술의 경우는 치공구 설계와 OLT이전 생산성 검증과 같은 업무를, 조립기술의 경우는 용접, CAM등의 기계가공과 같은 업무를 담당하는 것으로 이해를 했는데, 실제로는 어떤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