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무 · 현대자동차 / 모든 직무

Q.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마케팅 vs 행사기획

안녕하세요!

어학성적은 제네시스 마케팅 토스 160점 이상이면 돼서 충족하고, 행사 기획은 어학기준이 따로 없습니다!
제가 토스 160점인데 제네시스 마케팅 지원해도 될까요?
글로벌 신차 런칭 등 글로벌을 많이 지향하는거 같아서요.. 커트라인에 딱 걸쳐도 괜찮을까요..?

기본 스펙은 한양대 경영학부 4.12졸업 / 마케팅 공모전 3등 / 화장품 스타트업 마케팅 인턴 2개월 / NFT 미술품 거래플랫폼 스타트업 인턴 5개월 / 영어학원 강사 5개월 / 경영전략 학회 1학기 / 토스 160점

행사기획이나 마케팅에 쓸 만한 소스는 충분하고요!
1. 토스 160점 영어 커트라인으로 제네시스 지원해도 무방할지
2. 제네시스 TO가 행사기획보다 적은지
3. 소신껏 제네시스 마케팅 지원이 나을지, 안전빵으로 행사기획이 나을지
4. 적성검사는 따로 공지에 없던데 AI랑 인성검사만 있는게 맞나요?

제네시스나 행사기획 중 가능성 높은데로 지원하고 싶습니다!
답변 주시면 감사합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현대자동차 프로젝트, 직장경력란 질문드립니다.
보통 인턴경험은 직장 경력란에 적나요 아님 프로젝트 란에 적어야 하나요?? 만약 직장 경력란에 적게된다면, 1000자를 채워야 하나요?

Q. 개발기획직무 자소서 관련입니다.
직무상세 내용과 현직자 인터뷰에서 해당직무의 적합성 요소로 "직무 분야에 대한 이해도"가 중요하다라는 것을 보았는데요. 현재 자소서 1번 문항에서 본인의 지원이유와 해당직무에 적합한 이유와 근거를 제시하라고 하였습니다. 따라서 저는 비록 수상은 못했지만 정확히 해당 직무에서 수행하는 업무와 같은 내용의 논문을 작성하여 공모전에 제출한 바가 있어 이때 진행했던 분석을 저의 분야 이해도와 경험으로 어필하려고 하는데 분석내용을 구체적으로 적는 것이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특히 분석을 해본 경험이 있다는 점과 "제가 이 분야에 대해 이만큼 알고 있고 이를 기반으로 이렇게 해석했다~"는 점을 모두 어필하고 싶어 구체적으로 작성하고 싶은데 자칫 이 부분이 그들이 당연히 알고 있는 내용을 불필요하게 나열한 것으로 받아드려질까 걱정되어 여쭤보고 싶습니다.

Q. 현대차 직무
냉동공조공학을 전공하고 공조설비나 공조설계쪽으로 어떤 부서를 지원할 수 있으며, 어떤 일을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