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현지채용 경력인정

현재 중국에서 L그룹 1차 벤더(가전) 생산관리로 3년 근무 후 H그룹 1차 벤더(자동차) 구매관리로 이직을 앞두고 있습니다.

제 계획은 H그룹 1차 벤더에서 구매관리로 2-3년 경력 쌓은 후 본사로 전환, 경력직으로 본사 채용 응시, 대기업 경력채용 응시 등을 계획으로 세우고 있는데 현지채용 경력이 국내에서 어느정도로 인정이 되는지 궁금해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면접 관련 질문 드립니다.
대기업 인턴 면접 볼 때 “문제를 극복한 경험/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경험” 등등의 질문이 들어오면 자소서와 포폴에 있는 것을 위주로 답변해야 하나요? 아니면 다른 경험을 끌어와서 대답해야 하나요? 자소서에 있는 걸로 답하자니 경험이 그것밖에 없나? 로 느껴질 것 같고, 다른 경험을 끌어오자니 자소서에 있는 건 다 지어낸건가?로 느낄까봐 걱정 됩니다.

Q. 기계공학과 4학년 어떻게 해야할까요?
현재 기계공학과 4학년 재학중인 대학생입니다. 제가 이번 상반기에 친구들이 기사를 준비하는 동안 인턴이랑 대외활동준비를 했고 결국 다 떨어져서 현재 뭘 해야할지를 잘모르겠습니다. 지방 국립대 재학중 전체 평점 3.92/4.5 전공평점 4.05/4.5 인 상태입니다. 1. 기계기사를 굳이 따야할까요? 제 생각으로는 기계기사 해당 전공과목은 최소 A0로 받아서 굳이 생략해도 된다고 생각은 하고있습니다. 2. 기계공학과인데 생산관리, 품질관리, 공정기술같은 직무들을 희망합니다. 뭘 하는게 좋을까요? 우선 지금은 방학동안 6시그마랑 통계적 공정 관리 공부를 할까 생각합니다. 사실 이것들을 공부하는게 맞는 방향인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냉정하게 답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Q. 99년생 스펙 조언 부탁드립니다.
인가경 기계공학과 학점 3.5, 26살 일반기계기사 최종합격+ 건설기계설비기사 필기 합격 오픽 IH, 토익 845, 한국사 2급 + 컴활1급 필기 합격 낮은 중견 설계직(생산기술) 인턴 7개월(중소서 중견으로 최근 바뀐 데입니다) 캡스톤디자인 활동 2회 (1회 최우수상) 참고로 지금 건기 실기 합격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