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화공양론을 먼저 공부하면 나머지 학사과정 화학공학과 전공과목들 공부가 쉬워지나요?

보통 학사과정 화학공학과 2학년 2학기때부터
화학공학과 전공과목들을 본격적으로 공부 하는걸로
알고있는데요..

일단 화공양론이 학사과정 화학공학과 전공과목들 중
가장 기초과목이어서 화공양론을 가장 먼저 공부하면
그 외 나머지 학사과정 화학공학과 전공과목들 공부가
쉬워진다는게 저의 생각인데 어떤가요?
선배님들의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사범대생이 인사직무로 사기업 취업 가능할까요?
저는 중경외시/국어교육/학점 3.7/토익 890 4학년, 26살입니다. 고시 공부하다가 건강 문제로 그만두고 취업 준비를 하려고 합니다. 직무는 인사 직무로 정했고, 학기는 한학기 남겨두고 있습니다. 경험으론 아르바이트: 학원 6개월, 과외 1년 인턴: 중소기업 인사총무 2개월 (체험형) 대외활동: 대기업 교육 봉사 프로젝트, HR관련 동아리 1년 대내활동: 공연동아리(동아리 회장 1년), 학회장 1년 공모전: ESG 사회공헌 아이디어 프로그램 대상 이 정도입니다. 9월 복학 예정이라 그 전에 컴활, 영어, HRM 자격증을 준비할 생각입니다. 졸업 후 상반기에 인턴하고 나서 본격적으로 취준 시장에 뛰어드려고 합니다. 기업 규모는 중견 이상 정도면 좋겠는데, 욕심일까요? 나이도 많고, 학과도 경쟁력이 떨어지다 보니까 자신감이 없네요. 그리고 혹시 서브 직무로 추천해주실만한게 있을지 궁금합니다.

Q. 한국무역협회
안녕하세요, 한국무역협회 취직을 희망하는 학생입니다. 한국무역협회가 서울에도 본부가 있지만 전주에도 본부가 있는 것으로 압니다. 만약 입사를 하게 되었을 시, 한국무역협회 전주본부에서만 일할 수 있나요? 지방은 상대적으로 지원자가 적으니 계속 지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Q. 디자인계열도 희망이 있나요?
ai가 거의 다해주던데.... 전공으로 밀고가야됄지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