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활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환경공학과 부전공 질문이요

현재 4학년이고 과는 생명환경화학과로 농대입니다.
환경쪽으로 취직을 하고 싶은데 아무래도 과가 환경공학이 아니다보니 취업에 어려움이 있다고 판단되어 환경공학과 부전공을 해야하나 생각 중입니다.
복수전공은 시간이 없어 포기해야할것 같고 부전공을 한다고 해도 5학년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환경공학과 부전공을 하는것과 안하는 것의 차이가 취업에 많은 영향을 미칠까요?
바로 취업준비를 할지 5학년을 해서 부전공을 할지 고민입니다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회계 직무 인적성 고민입니다
회계쪽 직무를 희망하고 있는데, 최근 사람인에서 인적성 모의검사를 받으니까 3번 연속 신뢰도 낮음이 뜨더라구요.. 제가 헷갈리는 부분은, 회계 직무는 루틴한 업무를 좋아하니까 '루틴한 업무를 좋아한다'와 같은 문항에 그렇다고 했는데 창의력이 어느 정도 있는 편이라 창의성이 있는 편이다에도 o를 했습니다 이게 신뢰도에 영향이 있을까요? 만일 기업 인재상이 도전하고 변화하고 창의적인 인재라면 어떤걸 골라야 할까요? 또, 변화하고 새롭게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에 o를 했는데 단조롭더라도 안정적인 삶이 좋다는 항목에 o 하면 신뢰도에 영향이 있을까요? 직무쪽으로 하면 안정적이고, 루틴한게 좋다고 해야할 것 같은데 기업을 생각하면 도전하고 변화하고 창의적인 사람이라고 해야할 것 같아 고민됩니다 도와주세요ㅠㅠ

Q. 쿼리시스템즈에 재직하고 있으신 분 계신가요?
제주도에 있는 곳에 신입으로 지원할려고 하는데, 홈페이지에도 기사로도 많은 내용을 찾을 수 없습니다. 회사의 전반적인 문화, 신입은 정확하게 무슨 일을 하게 되는지, 근무지(서울과 제주도)에 따른 차이는 무엇인지, 연봉을 잘 오르는지, 제주도만의 추가적인 복지혜택이 있는지, 인재상이 무엇인지 등등을 알고싶습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Q. 학교에 비전이 없습니다
현재 가톨릭대학교는 무분별한 유학생유치로 수업의 질을 떨어트리고 기존인원보다 2배가 넘는 중국인 유학생이 충원되었지만 공간은 늘리지 않아 고질적인 공간부족 현상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에도 학교측은 문제 인식조차 하지 않고있고 더욱 유학생을 늘리기에 급급합니다. 이러한 학교 행정을 어떻게 하면 타파 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