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고민 · 모든 회사 / 모든 직무

Q. 환경공학과 인턴 고민

학교에서 진행하는 취업 수업에서는 공대 계열의 학생들에게 전공과 관련한 활동을 중요하고 인턴이나 실무 경험을 쌓는 것을 강조하는 것을 보고 다양한 인턴 공고나 채용 공고를 찾아보고 있는 환경공학과 학생입니다.

막상 전공과 관련한 인턴 활동이란 것이 무엇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상반기 인턴 채용을 보면 IT나 아니면 완전한 사무직들이 주를 이루고 있고 들어봤던 기업의 인턴은 사는 곳과 너무 거리가 멀어서 자꾸만 포기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라면 전공과 조금 멀어 보이는 인턴 활동을 찾아보는 것이 좋을까요 아니면 거리가 멀어도 전공과 관련한 인턴 활동을 중심적으로 찾아 보면 좋을까요? 둘 다 아니라면 조금 더 인턴 공고가 올라올 시기를 기다렸다가 하반기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임해보는 것이 좋을까요?

답변이 안보이시나요? 직접 질문해보세요.
글자수: 0 / 500
인기 사례
Q. 설계직무경험이 있으면 생산기술직무는 어필할 역량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2년간 시트설계직무 경험을 하고 이직 준비 중인 사람입니다. 자동차 설계 직무 경험이 생산 기술 직무에서 어필될 만한 역량이 있을까요??

Q. 면접시 기업의 미션과 비젼을 말 하라고 한다면?
정말 딱 외워간 미션과 비젼만 말하나요? 아니면 뭔가 말을 더 덧붙이나요?

Q. 경찰행정학과
현재 대학교 경찰행정학과에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경찰을 생각하고 이 과에 들어왔는데 경찰이라는 진로에 대한 확신이 없어서 고민중인 상태입니다. 이 고민을 어떻게 해결해야 할지 어려움을 가지고 있습니다.